티스토리 뷰


유연형은 학교폭력 가해자 논란 기사가 났어요. 유영현은 잘못을 인정하고 자진 탈퇴를 하며 자숙을 갖는다고 합니다. 그럼 가수 유영현의 과거사진 학폭 이매고 등 다양한 정보들과 프로필 정보들을 알아보겠습니다.




잔나비 멤버로 키보디스트라고 합니다. 기타로 작곡을 한다는 말도 있네요. 노란 염색머리 탈색모 5대5 머리가 트레이드 마크라고 하네요. 뿌리 염색은 일년에 두 번밖에 안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안경은 패션용이며 눈은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한 번도 안경 벗은 모습을 공개하지 않습니다. 딱 한번 한 적은 있는데 눈을 확대해서 찍어 확인할 수가 없다고 하네요.



1992년 4월 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8살입니다. 혈액형 A형 아님 O형이며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매송 중학교, 이매 고등학교, 한양대학교 실용음악과입니다. 소속사 페포니 뮤직으로 데뷔 시기는 2014년 잔나비 앨범입니다.




위에 어렸을때 사진을 보니 지금과 스타일이 똑같네요. 별명은 병아리와 공주님이 있는데요. 원래 별명은 어리버리해서 왕자님이었는데 V앱 작가진이 공주님으로 변경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피아노를 치게 된 이유는 피아노 학원 통학 차가 학교에서 집까지 데려다 준다 했다고 하네요. 또 하나는 어머니가 음악을 사랑해서 피아노를 하라고 했다고 해요.





처음에는 유영현, 최정훈, 김도형과 3명으로 활동을 했습니다. 이후 2명이 더 합류하여 지금의 잔나비가 되었는데요. 유영현의 자진 탈퇴로 건반이 공석이 되었습니다. 앞으로 잔나비 활동 근황이 궁금해지네요. 그럼 오늘은 잔나비 멤버 유영현의 학교 인스타 프로필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언제나 유익한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