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꽃미남 약사 약쿠르트이에요. 약쿠르트는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리비젼V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TV 방송에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너무 궁금하네요. 그럼 약사 약쿠르트의 나이, 프로필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겠습니다.




직업 약사이며 유튜버 활동도 하고 있어요. 이번에 처음으로 공중파 예능 '마리텔'에 출연한다고 하여 더욱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약 12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스타 유튜버로 훈훈한 외모가 눈길이 가네요. 다양한 약 지식들과 친절한 설명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유튜브에 영상 '아로나민골드가 아쉬운 이유'를 올려 화제가 많았습니다. 지금은 영상을 내리며 비공개로 전환했는데요. 그 이유는 일동제약 측이 약쿠르트 주장을 반박했다고 합니다. 이후 해명 영상을 올렸는습니다. 회사 측 주장도 일부 일리가 있고 아로나민골드가 더 잘 맞는 사람들도 분명히 있다며 말했습니다.




이름 본명 등은 알려지지 않았으며 나이는 34살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훈훈한 동안 외모와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인스타그램'도 찾아보려 했지만 찾을 수가 없네요. 학력 키 고향 약국 위치 등이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훈남 약사 약쿠르트가 주로 하는 유튜브는 현직 약사가 약국에서 판매하는 약의 리뷰와 영양제 건강정보 등 다양한 궁금증을 알려주고 있네요. 개인 방송에서도 인기가 많아져 이번에는 개그맨 유민상과 함께 약에 대한 모든 것을 알려준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라디오 등 여러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약사 약쿠르트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