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한지선은 택시기사 폭행 사건으로 화제가 많습니다. 현재 잘못을 인정하고 반성하고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요즘 SBS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에서 모하나 역을 맡고 있습니다. 비서 캐릭터로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주고 있네요. 그럼 탤런트 한지선의 과거사진 성형전 몸매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겠습니다.



한지선은 도시적이고 세련된 외모이지만 성격은 활발하고 털털하며 보이시한 성격이라고 합니다. 연관검색어에 '한지선 사망, 한지선 남편'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사실이 아닙니다. 아직 젊은 나이라서 연관검색어가 터무니 없는 것 같네요.



영화 출연작 궁합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킬미힐미, 88번지, 우리집에 사는 남자, 맨투맨, 흑기사, 화유기, 초면에 사랑합니다 등이 있습니다. 한지선은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지지 않았어요. 결혼 안 한 미혼입니다. 



본명 한지선, 국적 한국, 1994년생으로 만으로 나이 25살이에요. 키 165cm이며 학력 사항은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입니다. 그리고 직업 배우라고 하네요.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로 드라마 데뷔 시기는 KBS 드라마 스페셜 운동화를 신은 신부입니다. 몸무게, 혈액형, 고향, 가족 부모님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과거 2017년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모습이에요. 성형 수술은 사진을 보시면 판단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름다운 외모와 쭉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어요. 그래서 여러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인스타그램 사진도 봐주세요.





아직 신인 배우로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예능, 광고 모델,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주 보고 싶네요. 그럼 영화 배우 한지선의 과사 학교 인스타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