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이형철이 연애 리얼리티 예능 '연애의 맛2'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배우 오창석 장우혁 고주원 과 함께 이형철이 사랑을 찾아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오창석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할텐데요 이형철 나이 과거사진 결혼 전소민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데뷔 이후 얼마 지나지 않아 모습입니다. 진한 눈썹과 진한 이목구비가 인상적이며 서구적으로 생겼습니다. 1996년 KBS2 신고합니다 장판교 소위로 데뷔한 이형철은 매년 다양한 드라마 작품에서 출연을 하였고 거의 매년 한 작품은 할 정도로 곁에 가까이 있었습니다. 드라마를 즐겨 보시는 분들은 계속 봤다 느낄 수 있지만 종종 보시는 분들은 반가운 마음이 들겠네요. 나이가 꽤 많아 결혼 하였을거라는 생각이 들지만 아직도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이라 부인이나 자녀는 없습니다.



진한 이목구비로 많은 분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기고 있는 배우입니다. 특히 아침드라마나 일일연속극에 자주 출연하여 이름은 잘 몰라도 얼굴을 보면 바로 알 수 있는 배우죠. 미국에서 대학까지 나와 혼혈이 아닌가 하는 의문이 들긴 하지만 그런 이야기는 전혀 없는 상태네요.



1971년 2월 19일생으로 올해 나이 49살 입니다. 키는 183cm 이며 몸무게 75kg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합니다. 학력은 뉴욕 시립대학교를 졸업하였으며 1995년 KBS 슈퍼탤런트 선발대회 1기에서 동상으로 데뷔 하였다고 합니다.




이형철이 사실 이렇게 나이가 많은 줄도 몰랐네요.. 곧 50살이라는게 믿기지 않을 않을 만큼 동안 얼굴을 가지고 있습니다. 패션도 상당히 좋은데요 연애의 맛2 에서 진정한 짝을 찾아 불타는 청춘 멤버에서 탈퇴하여 행복한 가정 생활을 갖출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꼭 그렇게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예능 불타는 청춘에도 출연 하였던 배우 이형철인데 나이가 들어도 진한 외모는 그대로 남아 있는데 화보 사진 등을 봐도 카리스마 있는 모습에 젊었을 때와는 또 다른 매력이 보여집니다. 서구적인 마스크에 오똑한 코가 정말 멋있는데요 아직도 결혼을 못한 이유가 정말 궁금하네요.. 이번 예능을 통해서 진정한 사랑을 찾았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이형철 나이 혼혈 학교 결혼 부인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는데요. 언제나 행복한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