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창석 프로필 나이 리즈 과거 결혼 부인 아내 여자친구

탤런트 오창석은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연애의 맛 시즌2에서는 이어진 고주원 김보미 커플을 비롯해 소개팅녀 이채은과 커플 성공을 했습니다. 오늘은 배우 오창석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할텐데 오창석 프로필 나이 리즈 과거사진 여자친구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직업 배우로 2008년 '그들이 사는 세상' 에서 성소유 역으로 데뷔 하였습니다. 그 이후 본명 오창석으로 영화 '조금만 더 가까이' 에서 동성애자 연기에 도전하였고 2010년 '아테나 : 전쟁의 여신' 에 단역으로 출연하였습니다. 2012년 KBS 1TV '사랑아 사랑아' 의 남자주인공 박노경으로 발탁되면서 아침드라마 남친으로 등극하며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하였습니다.

 

과거 5대 강남 얼짱으로 불렸다고 합니다. 어린 시절 부터 귀공자 같은 외모를 뽐내고 있으며 고등학교 시절부터 일대 여학생들의 우상이였는데 당시 여자 얼짱이던 한혜진, 송혜교, 이민정 도 오창석을 기억하며 인기 남학생으로 언급하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졸업 후에는 독특한 스타일과 패션으로 연예인 포스를 보여주었습니다. 이를 보면 오창석 성형이라는 말은 전혀 없을 듯 하고 지금 얼굴이였으면 아이돌 저리가라 할 정도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1982년 6월 2일생으로 올해 나이 41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출생이며 키 183cm 에 몸무게는 73kg 이라고 합니다. 오창석 학력사항은 현대고등학교 - 세종대학교 산업디자인학과를 나왔으며 2008년 KBS 2TV 드라마 '그들이 사는 세상' 으로 데뷔 하였습니다.

 

 

 

2017년 MBC 예능 프로그램 '발칙한 동거 - 빈 방 있음' 에 티아라 지연과 함께 출연 하였든데 당시 열애설이 나오기도 하였습니다. 사실은 아닌 걸로.. 6월 부터는 KBS2 새로운 드라마 '태양의 계절' 에 윤소이와 함께 출연을 한다고 하는데 이 드라마에 주인공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이네요.

 

 

과거 MBC 예능 '나 혼자 산다' 에 출연하여 사생활을 공개하였는데 농구를 좋아해 NBA 관련 상품을 사모으는 취미가 있다고 합니다. 특히 마이클 조던 유니폼이나 피규어가 많은데 플스로 즐기는 NBA 게임에서도 조던을 캐릭터로 한다고 합니다. 그 뒤 농구팬들에게 상당한 화제가 되어 SPOTV 의 2015-2016시즌 NBA 파이널 4차전에 일일 해설가로 참여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2016년 '복면가왕'에 출연해 까칠한 어린왕자라는 가명으로 나왔으며 가면을 벗어도 왕자라는 반응이 많았습니다. 앞으로 좋은 소식이 있기를 응원하겠습니다.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