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정해인은 MBC 수목드라마 '봄밤'에서 유지호 역을 맡았습니다. 배우 한지민과 호흡을 맞췄는데요. 너무 잘 어울리네요. 그래서 오늘은 정해인의 과거 얼굴, 부모, 여친 등등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정해인은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서 손예진 배우와 완벽한 케미로 열애설 의심을 받은 적이 있습니다. 손예진은 열애 사실에 대해 사실이 아니라고 했습니다. 정해인은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남친짤,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다양한 광고 활동에서도 상큼한 미소와 훈훈한 몸매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연관검색어에 '정해인 권혁수'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루머가 있었다고 하네요. 사실이 아닙니다. 그리고 권혁수는 정해인과 친분도 없으며 만나본 적도 없다고 했습니다.



정해인은 2018년 백상 예술대상 시상식 단체 사진 촬영에서 '센터 논란'이 있었습니다. 대상이나 최우수상이 아닌 인기상을 받은 정해인이 센터에 자리를 잡아서 말이 나왔습니다. 정해인은 큰 시상식이라 극도로 긴장을 했으며 앞으로 주변을 돌아보고 신경쓰고 주의 해야겠다고 생각한다고 하네요.



1988년 4월 1일 생으로 만으로 30살이며 고향은 서울특별시 동장국 대방동입니다. 키 178cm, 몸무게 64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국적은 한국이네요. 학력은 영등포고등학교, 평택대학교 방송연예학과이며 가족은 부모님, 남동생이 있습니다. 아버지 1962년생, 어머니 1960년생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소속사는 FNC엔터테인먼트로 데뷔는 2013년 뮤직비디오 AOA 블랙 'MOYA'입니다. 군대는 다녀온 배우로 육군 헌역병 출신이라고 합니다. 




밑에 졸업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가 눈길이 갑니다. 군대 시절 빵을 좋아해서 지금보다 살이 12kg가 쪄서 독하게 다이어트를 했다고 하네요. 제가 보기에는 성형은 안 한 것 같습니다. 다산 정약용 선생님의 직계 후손이라고 합니다. 직계 6대손으로 항상 부담스럽고 폐를 끼치는 것 같다고 했습니다. 친동생은 7살 나이 차이가 나며 애교가 많다고 하네요. 정해인은 드라마 '도깨비'에서 지은탁 첫사랑 최태희 역으로 얼굴을 알렸으며 화제가 많았습니다. 





요즘 근황은 차기작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과 영화 '시동'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정해인의 성형수술, 과거 사진, 가족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