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김정화가 예능 '공부가 뭐니'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그럼 오늘은 김정화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김정화 언니 남편 유은성 직업 몸매 나이 아들 등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00대 초반 MBC 시트콤 '뉴 논스톱과 논스톱3' 의 흥행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기 시작 하였습니다. 거의 데뷔와 동시에 스타에 오른 케이스인데 그 이후로는 좁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금방 식상해진 연기력으로 점차 하락세를 보이기 시작하였습니다. 2003년 강동원과 커플로 나오는 MBC 드라마 1%의 어떤 것에 함께 출연하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지만 그 후로 고르는 작품마다 거의 망하였다고 할 정도로 흥행에 성공하지 못하며 한동안 방송에서 보기 힘들기도 하였습니다.



김정화는 처음 남편 유은성을 만났을때 인상이 마음에 들지 않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남편 유은성을 계속 만나보니 달달한 성격과 사교성 있는 모습이 좋았고 자신을 잘 챙겨주는 모습을 보고 이 사람이라면 결혼해도 되겠다고 생각이 들었고 사귄지 4개월 만에 결혼을 결심했다고 합니다. 김정화와 유은성은 2013년 결혼식을 올렸으며 지금은 아들 둘을 둔 부모이며 아들은 4살과 2살 이 있다고 합니다. 남편 유은성은 1977년생으로 올해 나이 43살이며 둘의 나이 차이는 6살이 나네요. 남편 유은성의 직업은 CCM 작곡가 겸 목회자라고 합니다. 그리고 김정화의 친언니는 뮤지컬 배우 김효정이라고 하는데요 상당한 외모와 연기력으로 인해 인지도가 높습니다.



1983년생으로 올해 나이 37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금천구 출생이며 키 170cm 에 몸무게 52kg 혈액형은 A형 이라고 합니다. 김정화 학력사항을 보면 서울신흥초등학교 - 광동중학교 - 광동종합고등학교 -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를 나왔으며 가족사항은 부모님 언니 남편 유은성 아들 2명이 있습니다. 2000년 뮤직비디오 '그대가 그대를' 으로 데뷔하였습니다.





과거사진을 살펴보면 지금과 완전 똑같은 게 느껴질 정도네요.. 특히 눈매와 진한 눈썹은 누가 봐도 김정화라 생각이 들 정도인데요 오똑한 코와 큰 입까지 너무 똑같아서 놀랍네요.. 이정도면 김정화 성형 이라는 이야기는 나오기 힘들겠네요.. 실제로도 과거 방송 '강심장' 에 출연해서 성형설에 해명하기도 하였는데 성형은 한 적이 없으며 미용실만 바꿨다고 합니다. 데뷔 초반과 지금의 달라짐에 그런 생각을 가질까봐 말한 것 같아요.





둘은 평소 봉사활동을 하던 김정화가 NGO 기아 대책 홍보대사로 활동하던 유은성을 자연스럽게 만나게 되었고 김정화가 연기자로써 힘든 시기를 겪던 중 남편인 유은성이 옆에서 큰 힘이 되어줬다고 합니다. 최근 남편 과 함께 예능에도 출연하였고 드라마 '자백' 을 통해서 카리스마 있는 연기력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발전하는 배우 김정화가 되기를 바라며 가족 모두 행복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김정화의 과거사진 성형여부 남편 유은성 직업 아들 몸매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