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황보라가 예능 프로그램 SBS '런닝맨'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황보라는 남편 차현우와 결혼을 앞두고 있는데 예비 시아버지가 김용건이며 차현우의 형은 하정우라고 합니다. 오늘은 황보라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황보라 남친 차현우 하정우 결혼 몸매 다이어트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남자친구 차현우와 7년째 열애 중인데 차현우는 배우 하정우의 친동생이라고 합니다. 결혼계획을 묻는 질문에는 아직 구체적인 계획은 없지만 결혼을 하게 된다면 차현우와 한다고 언급하기도 하였었는데 방송을 통해 예비 시아버지인 김용건을 언급하는 등 차현우와 결혼이 임박한 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차현우 역시 아버지의 성인 김씨를 안따른건 형과 같이 아버지의 힘을 빌리고 싶지 않아서 일까요? 예비 남편인 차현우는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 40살이며 직업은 탤런트 겸 영화제작자 라고 합니다.



과거 2003년 SBS 공채 탤런트 입니다. 왕뚜껑 CF 로 귀엽고 개성있는 외모로 주목을 받아 왕뚜껑걸 이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황보라는 배우 차태현의 부산 사인회에 참석하였다가 연예계 관계자에게 발탁이 되었고 배우가 되기로 결심한 뒤 부산 대명여고 2학년 때 서울로 전학을 갔다고 합니다.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 02학번 동기이기도 한 전혜빈이 속했던 그룹 LUV 의 멤버로 뽑혔었으나 앨범 발매 직전 탈퇴하기도 하였습니다. 황보라 중학교 졸업사진과 아래는 왕뚜껑 CF 인데 이 CF 로 황보라를 스타로 만들어 주었죠. 왕뚜껑 위에 앉아 치마로 가리는 장면인데 옆에 배우는 오달수며 젊은 모습의 오달수를 볼 수 있습니다. 황보라의 외모를 보면 개성 있는 모습이 지금과 비교해봐도 전혀 달라짐을 느낄 수 없습니다. 이 개성 있는 외모를 유지 하는 게 다들 비슷한 외모 보다는 매력적으로 느껴지고 좋은 것 같습니다.



1983년 10월 2일생으로 올해 나이 37세 입니다. 고향은 부산광역시 금정구 출신이며 키 164cm 에 몸무게 47kg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합니다. 황보라 학력사항은 동상초등학교 - 학산여자중학교 - 진선여자고등학교 -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나왔으며 2003년 SBS 10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 하였다고 합니다. 종교는 개신교이며 소속사는 워크하우스 컴퍼니라고 합니다.





과거 음주운전으로 아직까지 언급되며 연관검색어에 도 '황보라 음주' 라는 말이 있습니다. 과거 2007년 술을 마시고 운전을 하다가 면허 취소에 해당하는 수치인 혈중 알콜 농도 0.135% 상태에서 음주운전으로 입건 되기도 하였습니다. 그 뒤로 방송에서 잠시 활동을 못하기도 하였죠. 최근 들어 다양한 예능에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황보라인데요.





앞으로 좋은 소식으로 자주 볼 수 있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이상 황보라 남친 차현우 결혼 음주 김용건 하정우 나이 등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는데요. 언제나 좋은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