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차현우가 배우 황보라의 남자친구입니다. 황보라와의 결혼을 앞두고 있는 차현우는 아버지가 김용건이고 하정우의 동생이라는 소식에 많은 놀라움을 주고 있는데요 오늘은 차현우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차현우 김용건 성씨 다른 이유 하정우 본명 황보라 결혼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 알아보겠습니다.




직업은 영화제작자 겸 배우입니다. 영화 '퍼펙트 게임' 에서 배역 장채근 역을 맡았던 차현우 입니다. 차현우는 과거 1997년 R&B 그룹 예스브라운으로 데뷔 하였고 2003년 극단 '유' 의 단원으로 연기를 시작 하였으며 2009년 방영한 KBS 2TV 드라마 '전설의 고향 - 죽도의 한','MBC 드라마 '로드넘버원', SBS 드라마 '대풍수', 영화 '퍼펙트 게임, '이웃사람' 등에 출연을 하였습니다.



가족들과 다 다른 외모를 가지고 있다고 하는 이야기에는 눈매도 닮았고 목소리는 똑같다고 이야기 했다고 합니다. 3부자 모두 소심한 A형이라고 밝히며 성격이 모두 무뚝뚝해 대화가 거의 없는 조용한 가족이라고 합니다. 더군다나 아버지나 형의 도움은 전혀 없으며 일 이야기는 절대 없다고 하네요. 서로 격려 하는 정도라고 합니다. 처음에는 끝까지 아버지와 형을 밝히지 않으려 했지만 영화를 촬영하며 닫혀 있던 성격이 긍정적으로 바뀌었고 아버지 같은 연기자가 되는 게 꿈이라고 합니다. 



1980년 2월 9일생으로 올해 나이 40살이며 키 181cm 에 몸무게 78kg 이라고 합니다. 가족관계는 아버지 김용건과 형 하정우가 있습니다. 차현우는 가수로 데뷔를 하였는데요 1997년 예스브라운 1집 앨범으로 데뷔 하였습니다. 




여자친구인 황보라와 결혼을 앞두고 있습니다. 현재 7년차 커플이라고 하는데 두 사람은 같은 교회 성경 모임을 통해서 만남을 가졌고 연인으로 발전하였다고 합니다. 황보라는 옛날에는 결혼 생각이 없다고 했는데 오래 만나고 믿음 있는 차현우와 결혼 하고 싶다는 확신이 든다고 하였다고 하니 곧 결혼식을 올리는 차현우 황보라 커플 응원하겠습니다.





차현우의 세 식구는 모두 배우인 연기자 집안입니다. 차현우는 형인 하정우와 함께 분가하여 2년 전부터 한 집에 살고 있으며 소속사 역시 판타지오로 같다고 합니다. 하정우와 차현우는 아버지 김씨와 다른 성씨를 쓰고 있어 의문을 일으키기도 하였는데 형과 같은 아버지의 도움 없이 성공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가명을 지어서 연기자 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2세 연기자','형제 연기자' 라는 꼬리표가 죽도록 싫었다고 하네요. 오늘은 배우 차현우 하정우 본명 김용건 황보라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