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래퍼 윤미래는 이번 새로운 신곡 노래 앨범으로 리마인드 웨딩 뮤직비디오 촬영도 했네요. 프로그램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타이거JK와 함께 출연했습니다. 그럼 가수 윤미래의 과거사진, 성형전 몸매 등 다양한 정보 및 프로필 정보들을 알아보겠습니다.




윤미래의 과거 어렸을때 사진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지금과 똑같은 변치 않은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섹시하고 매력적인 동안 외모와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그리고 뛰어난 랩 실력과 멋진 무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국적 미국, 영어 이름 나타샤 섄타 리드, 1981년 5월 3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7살이에요. 고향 지역은 미국 텍사스이며 키 162cm, 몸무게 45kg, 혈액형 AB형입니다. 가족 관계는 남편 타이거제이케이, 자녀 아들 서조단, 사촌 오빠 박재선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미국인 고등학교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필굿뮤직으로 데뷔 시기는 1997년 업타운 1집 앨범이에요. 




윤미래 아버지는 주한미군 아프리카계 미국인 토머스 제이 리드이며 어머니는 한국인이라고 합니다. 미국에서 태어나 어린시절 미국, 독일, 한국 등 여러 나라를 다녔으며 15살 때 업타운 멤버 눈에 뛰어 가수 활동을 하게되었습니다. 고등학교 때는 외국인학교를 다녔는데 흑인 혼혈 차별을 받았다고 합니다.





연관검색어에 '윤미래 딸'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진짜 딸은 없으며 딸 비비 김형서가 있습니다. 그리고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결혼 생활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광고 모델, 콘서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래퍼 윤미래의 학교 과사 등 다양하게 알아봤으며 언제나 좋은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