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배우 문소리가 MBC 예능 프로그램 '가시나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영화 '배심원들'에서는 김준겸 역을 맡았으며 영화 '니 부모 얼굴이 보고 싶다'에도 출연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영화배우 문소리의 과거사진, 성형전, 몸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겠습니다.




밑에 과거 사진을 보니 훈훈한 외모가 눈길이 갑니다. 지금과 변함 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쭉 늘씬한 몸매와 쭉뻗은 각선미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움짤, 화보 모델, 광고 사진들이 인기가 많아요. 아쉽게도 '인스타그램'은 하지 않습니다.



1974년 7월 2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44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이며 키 164cm, 혈액형 A형이네요. 가족 관계는 남편 장준환, 자녀 딸 장연두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삼전 초등학교, 석촌 중학교, 잠실여자 고등학교, 성균관대학교 교육학, 중앙대학교 첨단영상대학원이라고 합니다.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0년 영화 '박하사탕'이에요. 


뛰어난 연기력으로 데뷔하자마자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특히 영화 '오아시스'에서는 뇌성마비 연기로 베니스 국제 영화제 신인배우상 수상을 했네요. 다양한 캐릭터를 잘 소화하며 꾸준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요즘 영화 개봉과 예능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네요. 예능 '가시나들'에서는 한글 선생님으로 변신하였다고 합니다.




문소리는 2006년 남편 장준환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장준환 직업 영화감독이며 문소리 남편 나이차이 4살 차이라고 합니다. 문소리는 임신 우 딸 1명을 출산했습니다. 둘째 계획은 대해서는 가지려고 한다고 합니다. 연관검색어에 '문소리 이혼, 문소리 전남편'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사실이 아닙니다. 






문소리 영화 출연작 오아시스, 바람난 가족, 효자동 이발사, 가족의 탄생, 여배우는 오늘도,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 사과, 잘 알지도 못하면서, 여교수의 은밀한 매력, 날아라 펭귄, 하하하, 하녀, 스타이, 관능의 법칙, 만신, 자유의 언덕, 아가씨, 가려진 시간, 특별시민, 배심원들, 군산 거위를 노래하다, 1987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태왕사신기, 라이프, 푸른 바다의 전설, 내 인생의 황금기 등이 있네요. 그밖에 내가 사랑한 아리랑, 방구석1열, 전체관람가 등이 있습니다.그럼 탤런트 문소리의 과사, 프로필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