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록밴드 '야다' 출신 뮤지컬배우 김다현은 MBC '공부가 머니?'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현재 드라마,영화,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인 김다현은 아내 김미경과 자녀 삼남매와 함께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오늘은 뮤지컬배우 김다현 아내(부인) 김미경 결혼 나이 아들 딸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수 야다 출신이지만 현재는 배우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1999년 야다 1집으로 데뷔 하였으며 2003년 야다 3집을 끝으로 2004년 해체하게 되었고 그 뒤 뮤지컬배우로 전향하였으며 현재는 뮤지컬의 황태자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드라마에서도 조연으로 다양한 작품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밑에 밴드 야다로 활동 할 당시 사진입니다. 지금과는 조금 다른 느낌이 많긴 합니다. 밴드 야다는 아이돌 전성기시대에서도 살아 남았는데 대표적인 노래로 '이미 슬픈 사랑' , '진혼', '인연', '체념', '슬픈 다짐' 등이 있습니다. 그 중 김다현은 서브보컬 겸 베이스를 하였었고 팀내 비주얼 담당 까지 맡았었습니다. 훈훈한 외모가 눈길이 가네요.



1980년 1월 1일생으로 올해 나이 41살입니다. 실제키 180cm 에 몸무게 66kg 이며 학력사항은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하였습니다. 가족사항은 아내 김미경과 자녀 삼남매 가 있다고 하네요. 1999년 야다 1집 앨범으로 데뷔 하였던 김다현 소속사는 이매진아시아 라고 합니다.



2016년 JTBC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에서 야다가 출연하였고 이 때 김다현의 외모가 이슈가 되었고 다양한 예능 방송에 출연을 하였습니다. 뮤지컬계의 황태자라고 불리고 있다고 하는데 외모를 보면 상당히 느낌이 있죠. 거기다 자녀들도 많이 있어 과거 MBC '아빠 어디가' 에 출연을 추진 하였었고 이번에 '슈퍼맨이 돌아왔다' 를 통해 가족과 함께 하는 모습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김다현은 2008년 10월에 결혼을 하였습니다. 김다현 부인은 김미경으로 직업은 아나운서 출신 이였다고 합니다. 김다현이 대구 공연을 갔는데 아내인 김미경이 아나운서로 사회를 보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 때 만나 친구로 지내다가 어느날 여자로 보이기 시작하였고 사귀기 시작하여 결국 결혼까지 골인 하였다고 하네요. 당시 많은 활동을 하고 있지는 않아 결혼식이 크게 알려지지 않았고 2012년 인터뷰에서 이미 결혼 하여 4살 난 아들이 있다고 밝히며 결혼 사실이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 이어가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