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 배우 김다미는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 출연하고 있으며 배우 박서준과 호흡을 맞췄네요. 오늘은 배우 김다미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텐데요 김다미 나이 키 몸매 과거사진 성형여부 프로필 피팅모델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 알아볼게요.

 

 

어린시절 배우가 꿈이였다고 합니다. 드라마를 보며 등장인물의 감정을 느끼며 따라하는게 좋았다고 합니다. 그러다 고등학생이 되며 본격적으로 연기학원에 다니며 배우를 지망하였고 인천대학교 공연예술학과에 진학한 뒤엔 큰 키와 8등신 몸매로 인해 각종 의류 브랜드 피팅모델로도 활동하였다고 합니다. 대학 재학기간 중에도 광고에 엑스트라 출연하였고 대학 3학년때 영화에 캐스팅 되어 영화배우 활동을 했습니다.

 

 

김다미는 2017년 독립영화인 동명이인 프로젝트가 개봉하며 영화계에 처음 데뷔하였고 이어 '나를 기억해' 가 개봉하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 하였습니다. 그 뒤 영화 '악녀' 에서 주인공을 맡았는데 무려 1500:1의 경쟁률을 뚫고 박훈정 감독의 선택을 받아 뽑히게 되었습니다. 인상적인 연기력을 보인 김다미는 각종 영화제의 신인상을 휩쓸었고 충무로가 주목하는 신인여배우로 눈도장을 찍었습니다. 

 

 

 

1995년 4월 9일생으로 올해 나이 25세 입니다. 실제키 170cm 이며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사항은 부모님과 오빠가 있으며 김다미 학력사항 봉일천고등학교 - 인천대학교 공연예술학과를 졸업하였습니다. 2018년 영화 '나를 기억해' 로 데뷔한 김다미 소속사는 앤유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귀여운 외모로 베이비 페이스를 보여주고 있는데 상당히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가지고 있습니다. 동안의 얼굴을 가지고 있는데 반해 키가 무려 170cm 나 되는데 얼굴도 작아서 8등신이나 된다고 하네요. 그래서 인지 데뷔 전까지 피팅모델로 활동을 하였다고 합니다. 바로 위 사진이 피팅모델 당시 사진이라고 하는데 마른 몸과 쭉 뻗은 몸매가 연예인 포스가 엄청나기도 하네요.

 

 

김다미 인스타그램은 계정만 있고 아무런 게시물이 없다고 합니다. 본인 스스로 SNS 를 하지 않는다고 하는데 김다미 관련 계정들은 모두 팬페이지라고 합니다. 김다미 성격은 내성적이고 과묵하며 감정 기복도 별로 없고 표현도 잘 하지 않는 성격이라고 하는군요. 하지만 김다미를 보면 꽤나 귀여운 표정들을 가지고 있는 배우라는게 보여지기도 합니다. 이처럼 다양한 매력을 가진 배우 김다미 앞으로도 좋은 활약 계속 이어가기를 기대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