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학원 강사 이다지가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학원강사 이다지의 과거사진, 성형전, 몸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이다지, 1985년 3월 11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4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학력 사항은 한가람 고등학교, 이화여자대학교 사학과이네요. 소속 메가스터디로 경력 사항은 메가스터디 사회탐구 강사, 박문각고시학원, EBSi 강사, 인천하늘 고등학교 교사, 염광중학교 교사, IBK투자증권이에요. 키, 몸무게, 혈액형, 가족 부모님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네요.


이다지


이다지의 직업은 스타 학원강사로 메가스터디에서 한국사, 세계사, 동아시아사 역사 3사를 강의한다고 합니다. 2018년에는 박문각고시학원 공무원 한국사 강의를 했으며 2019년에는 통합사회 강의도 한다고 하네요. 뛰어난 강의 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하루 강의 10시간으로 목 보호를 위해 노래도 끊었다고 하네요. 




과거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모습이네요. 성형 수술은 사진을 보시며 판단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름다운 동안 미모와 쭉뻗은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강의 스타일은 키워드와 핵심 개념을 중심으로 자연스럽게 이해를 유도합니다.





예능 출연작 마이 리틀 텔리비젼, 라스, 런닝맨 등이 있으며 그밖에 저서 동아시아사 교과서 집필 EBS 한국사 교재 검토와 광고 활동이 있습니다. 특히 예능 '마리텔'에서는 재치있는 입담으로 주목을 받았네요. 그리고 역사 강사계의 김태희로 불리며 연봉, 집 등이 대단한다고 합니다. 





연관검색어에 '이다지 이혼, 이다지 남편'이 언급되어 있는데 사실이 아닙니다.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네요. 앞으로도 화보 모델, 예능 등 여러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선생님 이다지의 과사, 남친, 프로필 등 다양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