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박선주는 요즘 예능 프로그램 '가장 보통의 가족'에 출연하며 최근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럼 싱어송라이터 박선주의 과거사진, 성형전, 몸매 등 여러가지 정보들과 프로필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박선주, 1970년 11월 3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8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가족 관계는 남편 강레오, 자녀 딸 강솔 에이미이네요. 학력 사항은 정신여자 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 뉴욕대학교 심리학과입니다. 그리고 소속사 HLM 코리아로 데뷔 시기는 1989년 제10회 MBC 강변가요제 은상이에요. 키,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없습니다.



박선주



과거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모습입니다. 성형 수술은 유무에 대해서는 각자 사진을 보시면 판단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아름다운 동안 외모와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현재 '인스타그램'은 게시물이 하나도 없네요. 예능 출연작 백년 손님 자기야, 복면가왕, 오 마이 베이비,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등이 있습니다.





직업 보컬 트레이너, 교수, 프로듀서, 가수이며 많은 가수들의 보컬 트레이닝, 배우 발성 선생님으로 유명합니다. 2018년에는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교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여러 곡 들을 직접 작사 편곡 작곡한 노래들이 많으며 실력이 뛰어난 가수입니다. 히트곡 노래 귀로, 남과여, 소중한 너 등이 인기가 많습니다. 그래서 저작권료 수입 1위 가수이네요.





요리사 셰프 강레오와 결혼식을 올렸으며 임신 후 딸 강솔 에이미를 출산했습니다. 박선주 강레오 나이차이 6살 차이로 연상연하 부부이에요. 연관검색어에 '박선주 재혼, 박선주 이혼, 박선주 전남편, 박선주 사망'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사실이 아닙니다. 남편 강레오는 외국 출생이 아니라 토종 한국 농부 집안 아들입니다. 그리고 박선주가 친한 연예인은 가수 '김범수'이네요. 앞으로도 콘서트, 신곡 활동, 광고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그럼 가수 박선주의 과사, 학교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방문하신 분들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