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방미가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부동산 재테크 전문가로 미국 LA 생활과 투자 전문가다운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방미의 과거사진, 성형전, 몸매, 남친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방미 본명 방미애, 1960년 4월 27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59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67cm, 혈액형 AB형이네요. 그리고 소속 방미TV이에요. 유튜브 채널 유튜버 활동도 하고 있습니다. 데뷔 시기는 1978년 MBC 2기 공채 개그맨입니다. 경력 사항은 2014 뱅요가 압구정 지점 대표, 2012 미애뱅 서울지점 대표, 2010 주얼리 숍 미애뱅 대표 등이라고 합니다. 몸무게, 학력 정보는 없습니다.



직업 사업가, 가수로 1978년 MBC 2기 공채 코미디언으로 데뷔했습니다. 개그우먼 활동을 하다가 배삼룡 리사이틀에서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가수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히트곡 노래 날보러와요, 여자는 무엇으로 사는가, 올가을엔 사랑할거야 등이 인기가 많습니다. 80년 스타에서 갑자기 활동을 안 했는데 미국에서 주얼리샵 운영, 부동산 투자로 재산 200억 재력가가 되었다고 합니다. 쇼핑몰 운영도 했어요.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대단한 미모를 자랑하고 있네요. 눈 코 양악 수술 성형 의혹에 대해 성형 수술은 한 적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지금도 아름다운 동안 미모와 쭉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어요. 그래서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아쉽게도 '인스타그램'은 하지 않습니다.  부모님 두 분은 돌아가시고 갑자기 건강이 안 좋아져서 요가, 여행을 했다고 합니다. 요가 자격증을 취득했으며 무료 요가원도 만들었으며 제주도 집 세컨드 하우스도 만들어 훈훈한 일상 생활을 보내고 있다고 해요.





연관검색어에 '방미 결혼, 방미 남편'이 언급되어 있는데 방미는 결혼 안 한 미혼입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2018년 10월 예능 'tv는 사랑을 싣고'에서 남친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방송 출연작 인생다큐 마이웨이, 동치미 등이 있는데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콘서트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