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채리나


가수 채리나씨 입니다.

요즘 이상민씨가 방송에 자주 나오며 룰라 멤버였던 채리나도 나오고 있네요

채리나는 1978년생으로 올해 나이 40살이라고 하네요

관리를 잘해서인지 전혀 40살이라고 보이지는 않던데

옛날 얼굴을 모르시는 분들도 많죠 

과거사진 한번 모아서 올려드릴께요~




빠른 년생이였군요.. 78년이면.. 친구들은 77년생??




과거사진으로 검색하여 나온 사진 들입니다.




맨 왼쪽은 학창시절 사진인거 같네요

가운데사진은 룰라 데뷔당시니 17살? 로 알려져 있고

오른쪽은 디바 멤버로 활동할 당시 사진입니다~



과거 영상같은데 화장과 캡쳐 순간때문에 좀 이상하게 나온 것 같네요 ㅋ

아래 디바 멤버들 사진이죠 

시간이 지나 채리나씨는 민경? 님으로 멤버 교체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꽤 오랜기간 연애한 사이로 알려진 야구선수 박용근선수와

결혼을 올렸습니다.

아직도 KT에서 현역생활을 이어 가고 있는 박용근선수

남편인 박용근선수가 84년생이니.. 꽤나 연하남과 결혼에 골인 했네요!



결혼생활 행복하게 잘 하길 바라며

방송에서도 자주 볼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채리나 화이팅 하시길~~!!!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