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배우 이동휘가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4차원 매력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영화 '극한직업'에 영호 역을 맡아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동휘의 과거 얼굴, 정호연, 여자친구 성형, 안경 등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2015년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류동룡 역을 맡으며 뛰어난 존재감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감시자들, 밤의 여왕, 집으로 가는길, 타짜 신의 손, 패션왕, 베테랑, 뷰티 인사이드, 아가씨, 럭키, 공조, 재심, 부라더 등이 수많은 작품이 있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조선총잡이, 응팔, 이혼 변호사는 연애중, 안투라지, 자체발광 오피스 등이 있네요.



이동휘는 모델 정호연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이동휘 정호연 나이차이는 9살차이로 2016년 1월부터 공개 열애 중 입니다. 여자친구 정호연과 잘 어울리는 훈남훈녀 커플이네요. 그리고 이동휘는 평소 패션에 관심이 많고 여러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특히 안경 스타일이 관심이 많아요. '인스타그램'에서도 남친짤 등 일상 사진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데뷔 초 모습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모습입니다. 성형 수술은 전혀 안 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본명 이동휘, 국적 한국, 1985년 7월 2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3살입니다. 키 179cm, 몸무게 68kg이며 학력 사항은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이네요. 소속사는 화이브라더스로 데뷔 시기는 2013년 영화 '남쪽으로 튀어'입니다. 고향, 혈액형, 가족, 아버지, 고등학교 정보들을 공개 되지 않았습니다.





평소 분홍색 핑크색 덕후라고 합니다. 분홍색 바지, 분홍색 맨투맨, 분홍색 선글라스, 분홍색 신발 등등 다양한 분홍색 아이템이 많다고 하네요. 그리고 의류, 의약품, 숙취해소 음료, 면도기, 화장품 등 다양한 CF 활동도 했습니다. 앞으로도 광고, 화보,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여친 정호연은 해외 패션위크에서 활동 중인 패션 톱 모델입니다. 항상 다정한 남자친구라며 달달 케미를 보여줬습니다. 그럼 탤런트 이동휘의 성형전, 여자친구, 정호연, 프로필 등등 다양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