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은우는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작년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서 왕이륙 역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럼 탤런트 정은우의 과거사진, 박한별 열애, 여친 등 다양한 정보들과 프로필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은우는 과거 농구선수 생활을 하다가 부상으로 진로를 변경했다고 합니다. 드라마 출연작 돌아온 황금복, 내 마음 반짝반짝, 잘 키운 딸 하나, 다섯 손가락, 태양의 신부, 웃어라 동해야, 신이라 불리는 사나이, 추노, 히트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미스 체인지, 연쇄부인, 불량남녀, 동갑내기 과외하기 2가 있습니다. 군대 제대 후 다양한 드라마에서 매력적인 캐릭터로 성장하고 있는 배우입니다.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아요. 훈훈한 외모와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남친짤 셀카 등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네요. 집안 정보는 찾을 수가 없습니다.

정은우 본명 정동진, 1986년 4월 10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3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인천광역시이며 키 185cm, 몸무게 76kg, 혈액형 A형이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인천송도 중학교, 인천송도 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입니다. 소속사 블루드래곤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KBS 드라마 '반올림'이에요. 군대 정보는 사회복무요원 복무를 했습니다.

2014년 전여친 '박한별'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공개 열애 후 7개월 만에 전여자친구 박한별과 결별 소식을 전했습니다. 현재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윤진이, 장신영 등 여자 연예인들과 케미가 좋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