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고성희가 SBS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태즈먼'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차기작 넷플릭스 드라마 '나홀로 그대'에서 소연 역을 맡았으며 배우 '윤형민'과 호흡을 맞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탤런드 고성희의 과거사진, 성형전, 몸매, 열애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 데뷔 초 사진부터 최근 근황 인스타 사진까지 한번 보실까요? 



직업 배우로 외교부 교수 아빠로 인해 미국에서 태어나고 자랐다고 합니다. 그래서 영어, 일본어 실력이 뛰어나다고 하네요. 성격은 활발하고 승부 근성이 강했지만 그 당시에는 외로움이 많았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2학년 때 한국에 잠깐 왔다가 대학교 2년까지 모델 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다 연기자가 되었으며 드라마 '미스코리아'에서 이연희 라이벌 김재희 역으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과거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모습입니다. 한 인터뷰에서 성형 수술을 대해 얼굴 손대고 싶은 욕심, 예뻐지고 싶은 욕심은 있지만 내 자신을 사랑하려 한다고 했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아름다운 동안 미모와 쭉 뻗은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광고, 화보 모델, 움짤 모습이 인기가 많습니다. 특히 왼쪽 뺨에 있는 전 하나가 매력 포인트이에요. '인스타그램'에서도 원피스, 자켓 등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네요.




본명 고성희, 국적 한국 미국 복수국적, 1990년 6월 21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28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미국이며 키 170cm, 혈액형 A형이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휴학입니다.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3년 영화 '분노의 윤리학'이에요. 종교, 몸무게 정보는 없습니다.





영화 출연자 어쩌다 결혼, 롤러코스터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미스 마 복수의 여신, 슈츠, 마더, 당신의 잠든 사이에, 질투의 화신, 아름다운 나의 신부, 스파이, 야경꾼 일지 등이 있네요. 그밖에 예능 라디오스타, 친절한 기사단, 마스터키, 런닝맨, 내 귀에 캔디 등에 출연했습니다. 





작년 제국의 아이들 '김동준'과 열애 기사가 난 적이 있으며 사실이 아니라고 했습니다. 고성희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네요. 드라마 '슈츠'에서 제국의 아이들 '박형식'과 키스신 장면으로 화제가 많았습니다. 그리고 연관검색어에 '고성희 방송사고'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MBC연기대상에서 신인상 수상 소감을 하고 퇴장하는 모습이 너무 귀여워 기사가 났네요. 또 연관검색어에 '고성희 남편'이 있는데 사실이 아니에요. 그럼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