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세정


김세정


아이오아이출신의 구구단 멤버 김세정.

1996년 8월 28일생으로 올해 나이 22살입니다.

전북 김제 출생으로 키164cm 몸무게 48kg 혈액형은 AB형이라고 하네요

2016년 I.O.I 로 데뷔 한 김세정 

과거 모습들과 레전드 사진들 보고 가세요



2005년 사진이니 초등학생때 소풍 사진 정도 되겠죠

알아 보기는 힘든 느낌입니다 ㅎ



김세정 성형 의혹은 쌍꺼풀 수술 이야기가 아주 많죠

옛날 사진들 보면 쌍꺼풀이 없는 사진들이 많이 보이긴 합니다.



학생때 부터 예쁘네요 ㅎㅎ



몇 살 때인줄은 모르지만 이때도 쌍꺼풀은 보이네요

지금 얼굴과 다른 부분은 안보입니다 ㅎ




지금과 다름 없는 얼굴~

약간 통통해 보이네요



일반인 시절

나름 스타일 있었네요 ㅎㅎ



쇼핑몰 모델도 했었다고 하며 그 당시 사진이라고 하는데

입은 옷들이 .. 

무슨 쇼핑몰인겨..



K POP 스타에 출연하기도 했었던 김세정

이때가 2012년이라고 하네요 

3라운드까지 올라갔으나 탈락의 아픔을.. 

 하지만 결국 ioi 에서 뽑히며 스타가 되었네요 ^^



IOI 에서 전소미에 이어 최종 2등을 하기도 했죠

웃을 때 반달 눈과 예쁜 얼굴로 인기를 많이 끌었습니다.

결국 걸그룹 구구단의 멤버로 활동을 하고 있는 김세정입니다.



운동으로 다부진 몸매를 가지고 있기도 합니다 



가수 뿐 아니라 MC로도 좋은 실력을 보여주고 있는 김세정

앞으로 더욱 좋은 활동 보여주기를 기대해 봅니다.

김세정 화이팅!!

항상 응원 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