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시원


최시원


슈퍼주니어 멤버인 최시원입니다. 서울 출생입니다.

1986년 4월 7일 생으로 올해 나이 32살이네요

키 184cm 몸무게 67kg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합니다.

가수에서 요즘은 배우로 변신중인 최시원

과거 사진들 모아 놨습니다 . 보고 가세요~~



어릴 적부터 귀티가 좔좔 흐르네요 ㅎ

최시원의 아버지는 기업인으로 대표를 역임 하기도 했던 분입니다.

그 덕분인지 최시원은 어린 시절 부터 유복하게 자랐던 것 같습니다.



최시원 졸업사진 으로 보는 얼굴의 변화 입니다.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 같은데요

뚜렷한 이목구비에 귀공자 이미지까지

잘 생겼네요 ㅎ



아마 SM 오디션 사진이 아닐까 싶네요

따로 성형한 부분 없이 이런 얼굴이라니..

대단하네요 ㅎㅎ



하두리 셀카 사진 ㅎ

자 알 생겼습니다~



귀공자 포스가 좔좔 흐릅니다 ㅎㅎ



데뷔 초 모습이죠

특유의 머리 스타일에 웃는 얼굴 ㅎ

프로필 상 체중은 아마 저 당시 체중이지 싶네요 

지금은 훨씬 더 나가는 것 같던데 ㅎㅎ 



완전 초반 슈퍼주니어 멤버들

지금은 넷 중 둘만 남아 있습니다.



셀카 찍는 모습도 잘 생긴 최시원

콧대가 예술이군요 ㄷㄷ



최시원 포츈쿠키와 흑역사 짤들입니다 ㅎ

오히려 예능에서 인기를 얻기도 했죠

그럼 최시원 앞으로 많은 활동 이어가기를 바래봅니다.

최시원 화이팅!! 힘내길!!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