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성경


이성경


배우 이성경은 1990년 8월 10일 생으로 올해 나이 28살 입니다.

경기도 고양시 출생이며 키 174cm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하네요

몸무게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2011년 CF모델로 데뷔한 이성경

하지만 모델학과 출신 답게 그 당시 활동하던 사진들이 있어

과거 사진들이 존재 했군요..

이성경 과거사진들과 레전드 사진들 모아봤으니 보고 가세요~



어린시절 이성경사진이라고 하네요

지금 느낌은 없지만 귀여움이 있네요 ㅎㅎ



모델학과 출신 답게 모델 선발 대회에 나갔을 때 사진 같은데

너무 마른 탓인지 조금 안쓰러워 보입니다 ㅠㅠ

거의 뼈 밖에 없는 듯..



지금과는 다르게 쌍꺼풀이 없는 눈이 인상적이네요

조금 많이 달라지긴 한 것 같습니다



뼈밖에.. ㅠㅠ

너무 말랐어요 



과거 사진도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ㅎ



이성경 비키니 사진이에요. 이뻐요.



뒷모습도 완전 이뻐요 ㅎ

 

 

메이크업을 연하게 한 모습도 청순해요 ㅎ

  

 

이번에 드라마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 타임'에서 주인공 최미카엘라 역을 맡아

 많은 기대가 되네요 ㅎ

 

 


 

드라마 '멈추고싶은순간 어바웃타임'은 수명시계를 보는 여자의 마법같은 로맨스예요.

 


많이 마른 몸이긴 한데 

그래도 예전보다는 조금 나아 보입니다..

키가 커서 그런지 다리가 엄청 기네요.. 얼굴도 작아서 그런지

거의 9등신은 될 것 같은 느낌이!!



요즘은 드라마에 나왔다 하면 인기를 끌고 있죠!

점점 연기에 물이 오르고 있는 이성경~

앞으로 더욱 좋은 작품으로 자주 볼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그럼 이성경씨 화이팅 하시길!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