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이미는 강제추방 후 5년만에 한국에 입국했다고 하네요. 그전에는 남성 연예인 A씨와 함께 졸피뎀, 프로포폴을 복용했다고 폭로했습니다. 오늘은 방송인 에이미의 과거사진 성형전 몸매 남친 나이 몸무게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과거 2008년 예능 프로그램 '악녀일기3'로 출연했으며 예능 '미녀들의 수다'에서는 출연진으로 나왔습니다. 미국 시민권지이며 아빠 직업 벤처 기업 사장, 엄마 송미령 직업 유명 영어 교육 사업자라고 합니다. 외삼촌 송병준은 연예기획자이에요. 특히 '악녀일기'에서 좋은 집과 매력적인 성격보여주면 많은 주목을 받았어요. 그 당시에는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발히 활동을 했습니다. 2012년에는 인터넷 쇼핑몰 '에이미팩토리'CEO로 운영을 했네요.



본명 이에이미, 한국 이름 이윤지, 국적 미국, 1982년 1월 7일생으로 실제 나이 38살입니다. 키 162cm이며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송미령, 삼촌 송병준이네요. 그리고 학력 사항은 네바다 대학교 라스베가스 캠퍼스 호텔관광경영학과입니다. 몸무게, 혈액형, 고향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귀엽고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눈길이 갑니다. 성형 수술은 했다고 고백했습니다. 지금은 살이 많이 불어나 다이어트 중이라고 하네요. 빨리 다이어트 성공을 해서 예전처럼 쭉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보고 싶습니다. 지금도 아름다운 동안 미모를 자랑하고 있네요.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과거 전남자친구 '신화 이민우'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8개월 만에 전남친 이민우와 결별 소식을 전했으며 결별 사유는 각자의 일로 만남이 줄어들면서 자연스레 결별했다고 하네요. 현재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네요. 그리고 2014년 1월에는 프로포폴 사건 기소를 담당한 검사 분과 연인 관계가 맞다며 뉴스 9에서 에이미가 말했습니다. 이후 헤어졌다고 하네요. 



방송 출연작 스위트룸 시즌4, MP4, 철퍼덕 하우스 시즌1, 달콤한 경매, 악녀일기 시즌5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2015년 12월 30일에는 LA로 강제 출국 되었는데요. 강제추방 이유 프로포폴 상습 투약 때문입니다. 현재는 2년 만에 한국으로 돌아왔습니다. 앞으로는 안 좋은 사건이 아니라 좋은 소식으로 화보 모델,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