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빈


현빈


배우 현빈의 본명은 김태평 입니다.

1982년 9월 25일생으로 올해 나이 36살이네요

서울 출생이며 키 185cm 몸무게 74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키가 생각보다 많이 크군요;;

2003년 드라마 "보디가드" 로 데뷔 한 현빈

과거 사진과 레전드 사진들 보고 가세요~



현빈 졸업사진 변천사 입니다 ㅋ

초, 중, 고 졸업사진 같은데

중학교 이후로는 머리스타일이 같네요

잘 생긴 게 인기가 많았을 것 같습니다.



한결같은 뾰족머리 스타일에

잘생김까지 ㅎ

고친 곳은 없어 보이는 군요!



체대 오빠를 생각나게 한다는 현빈 증명사진

오똑한 콧대까지.. 완벽에 가까운 얼굴이네요.. ^^



김태호 피디와 윤종신과 함께 찍은 사진이라고 하는데..

함께 찍은분들께 실례네요..;;



배우 정우와 찍은 사진들~

이때는 둘 다 뜨지 않았을 때죠 ㅎ

지금은 둘 다 스타가 되었으니 뿌듯할 것 같네요



데뷔 초반 작품에서의 현빈 



학생 역할을 위해 짧게 잘라도 잘생겼습니다.

워낙 동안 얼굴이라 다 소화가 가능하네요



요즘 배우 강소라와 공개 연애중인데 

꼭 좋은 결실 맺기를 기원하며

좋은 작품으로 다시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그럼 현빈 화이팅 하시길!!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