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심신이 예능 프로그램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가수 이규석, 안혜지, 이범학, 김승진 등과 함께 나와 멋진 무대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댄스 가수 심신의 과거사진, 아내 이은혜, 결혼 등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잘생긴 외모와 멋진 노래 실력으로 90년대 초 많은 사랑을 받은 가수입니다. 히트곡 노래 오직 하나뿐인 그대, 욕심쟁이 등이 있으며 그 당시 춤도 인기가 많았네요. 그래서 음악방송 'KBS 가요톱텐'에서 6주 연속 1위를 했습니다. 2003년에는 가수 '마야'와 함께 드라마 '보디가드' 주제곡 '쿨하게'를 함께 불렀습니다. 2007년에는 발라드 노래 '그림자'를 발표했으며 2016년 예능 '복면가왕'에 출연하여 얼굴을 비췄습니다. 2019년에는 예능 '다시 쓰는 차트쇼 지금 1위는'에 나왔습니다.

 

심신

과거 젊은 시절,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대단한 비주얼로 눈길이 갑니다.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아이돌 뺨치는 외모와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큰 키, 긴 팔다리로 비율이 좋아 여러 패션 스타일도 잘 소화하고 있네요. 아쉽게도 '인스타그램'은 하지 않았습니다. 꾸준히 축구를 하여 동안 피부와 몸매 관리를 한다고 하네요.

 

 

프로필 본명 심신, 국적 한국, 1967년 7월 29일생으로 실제 나이 56살입니다. 고향은 대전광역시 중구이며 키 186cm, 몸무게 73kg, 혈액형 B형이네요. 학력은 대전선화초등학교, 대전상업고등학교, 우송대학교 공업디자인과입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남동생 2명, 부인 이은혜, 자녀 아들 심동헌, 딸 신혜원이며 종교 개신교이에요. 소속사 마로니에 엔터테인먼트로 1990년 '그대 슬픔까지 사랑해'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심신 딸 유튜브로 보기

 

과거 가수 '강수지'와 공개 열애 중이었으나 얼마 후 결별 소식을 전했습니다. 지금은 현재 아내 이은혜와 1996년에 결혼식을 올려 아들 딸 한 명씩 있습니다. 연관검색어에 '가수 심신 이혼'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사실이 아닙니다. 그리고 '가수 심신 마약'이라고 있는데 과거 대마초 흡연으로 구속된 적이 있네요. 자식 딸 심혜원은 현재 유튜브 채널 '병맛중딩비디오'로 활동하고 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콘서트, 드라마, 광고, 화보 모델, 드라마, 영화 등에서 활약하는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가수 심신의 과사, 프로필 작품활동 부인 아내 근황 강수지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2022.06.28 - [연예인] - 안혜지 프로필 과거 리즈 이혼 전남편 자녀 성형 근황 나이 학력 인스타 결혼 가수

 

안혜지 프로필 과거 리즈 이혼 전남편 자녀 성형 근황 나이 학력 인스타 결혼 가수

가수 안혜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 나온다고 합니다. 원조 여고생 아이돌 스타로 80년대로 치면 제니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트로트 가수 안혜지

lucky04.tistory.com

2022.06.28 - [연예인] - 이규석 프로필 결혼 이혼 전부인 조카 고나영 인스타 나이 리즈 아내 근황 자녀 재혼

 

이규석 프로필 결혼 이혼 전부인 조카 고나영 인스타 나이 리즈 아내 근황 자녀 재혼

가수 이규석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화요일 밤이 좋아'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이번에 가수 심신, 이범학, 김승진과 함께 나와 멋진 무대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친조카가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