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녀시대 윤아가 SBS 예능 프로그램 '아는형님'에 재학생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영화 '엑시트'가 여름에 개봉한다고 합니다. 배우 '조정석'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윤아의 과거사진, 성형전후, 몸매, 남친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8인조 아이돌 걸그룹 소녀시대, 유닛 소녀시대 OH!GG 멤버로 포지션 센터, 리드 댄서, 서브 보컬입니다. 윤아는 초등학교 시절부터 가수의 꿈을 키웠으며 초등학교 6학년 때 연습생 생활을 했습니다. 성격 정보는 장난기가 많으며 밝은 성격이라고 하네요.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재치있는 입담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고 있어요. 특히 '효리네 민박'에서 윤아의 '와플기계'가 화제가 많았습니다.



탤런트 윤아의 졸업사진 사진들과 어렸을때 사진들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모습니다. 2013년 중국 아시아 10대 미녀 웹 설문조사에서도 1위를 했습니다.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아름다운 동안 미모와 쭉 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어요. 그래서 공항패션 스타일도 인기가 많습니다. 과거 윤아의 '오다리'가 단점으로 보였지만 지금은 오다리 교정을 하여 더욱 긴 다리를 보여주네요.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이 돋보입니다.




윤아 본명 임윤아, 국적 한국, 1990년 5월 30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28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대림동이며 키 167cm, 몸무게 48kg, 혈액형 B형이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임윤정, 외사촌 오빠 남현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신영 초등학교, 서울 영남 중학교, 서울 대영 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연극학부 연극 전공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7년 소년 시대 싱글 앨범 '다시 만난 세계'이에요.





윤아는 2014년 전남자친구 가수 '이승기'와 열애설 기사가 났으며 공개 열애 중이었습니다. 윤아 이승기 나이차이 3살 차이고 하네요. 하지만 2016년 전남친 이승기와 결별 소식을 전했습니다. 결별이유, 헤어진 이유 서로 바쁜 스케줄 때문이라고 하네요. 연관검색어에 '윤아 이승기 재결합'이 언급되어 있지만 사실이 아닙니다.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윤아는 뷔, 지창욱, 박보검, 세훈 등 남자 연예인들과 케미가 좋습니다. 





드라마 출연작 9회말 2아웃, 너는 내 운명, 신데렐라맨, 사랑비, 총리와 나, 왕은 사랑한다, THE K2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공조, I AM, 엑시트가 있습니다. 그밖에 효리네 민박, 패밀리가 떴다, 1대 100 등 예능 프로그램이 있네요. 앞으로도 뮤지컬, 화보 모델,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가수 윤아의 과사, 프로필 등 다양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두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