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연수


하연수


하연수 이름은 본인 스스로는 유연수라고 밝혔는데 

실제로는 김인혜라고 하네요

1990년 10월 10일생으로 올해 나이 28살입니다.

부산 출생으로 키160cm 몸무게42kg 혈액형은 B형

2013년 드라마로 데뷔 했던 하연수 과거사진, 레전드 사진 보고 가세요


 


어린시절 사진이라고 하는데

지금 얼굴은 안보이지만 꼬북이 상은 느껴지네요 ㅋ



이 사진에서는 얼굴이 좀 보입니다 ㅎ



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하연수 얼굴이 나오네요 ㅎ



이 뒤로는 지금 얼굴입니다.

크게 성형 한 느낌은 없어 보이네요



하연수 쌩얼사진



일본 쇼핑몰 모델로 찍은 사진이라고 합니다.

하연수 노출 사진으로도 이슈가 되었네요



드라마 데뷔 초 모습



키가 작은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다리도 길고 그러네요 ㅎ



최근 댓글 사건으로 이미지가 나빠지긴 했죠

앞으로 좋은 작품으로 자주 방송에서 볼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그럼 하연수 화이팅 하시길!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