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보미


윤보미


에이핑크 멤버 윤보미의 이름은 본명이네요!

1993년 8월 13일생으로 올해 나이 25살입니다.

경기도 수원 출생으로 키 163cm 몸무게 50kg 혈액형O형.

 에이핑크로 데뷔 한 보미 과거 사진과 레전드 사진들 보고 가세요


 


많이 어린 시절 사진 같죠 ㅎ

사실 윤보미 사진인지 잘 모르겠네요 ㅎㅎ



이 사진은 눈 보니 알겠네요 ㅎㅎ



윤보미 초등학교 졸업사진 입니다.

코가 오똑하네요



중학교 졸업사진? 표정이 안타깝..



영신여고 시절 치어리더 단장을 맡았다고 하는데

무한도전에 출연하며 얼굴을 비췄었네요 ㅎ



거의 지금이랑 똑같은 얼굴이네요 ㅎㅎ

귀여운 얼굴 성형은 잘 모르겠습니다.



데뷔 초 살은 많이 찐 모습 이였군요

통통한 모습이 조금 낯설긴 합니다 ㅎ



고등학교 졸업사진이겠죠.

엄청난 다이어트를 했음이 느껴집니다.



예능 '아는형님'에 나온다고 해요. 꿀잼 기대할께요.

이제는 연기자까지 병행하는 가수 윤보미

앞으로 더 좋은 활약 하기를 바래봅니다.

항상 힘내서 화이팅 하길!

윤보미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