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소라


강소라


배우 강소라의 이름은 본명이네요!

1990년 2월 18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28살.

서울 출생 키 168cm 몸무게 48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합니다.

2009년 영화로 데뷔한 강소라의 과거 모습과 레전드 사진들

꼭 보고 가시길.. 후회 하지 않아요


 


엄청 어린 시절의 강소라 사진입니다.

귀여운 외모에 약간 강소라 모습이 보이는 듯 하네요 ㅎ



본격적 살찐 강소라 사진

사실 많이 공개되긴 했습니다

근데 이목구비는 그대로에 살만 찐 느낌이네요



고등학생쯤 될 것 같은데

이목구비는 그대로에 살찐 강소라 ㅎㅎ




체중 최고치 쯤 될 것 같은..

그래도 엄청난 체중감량으로 이제부턴 다른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ㅎ



데뷔작품부터 주연을 맡았던 강소라

유승호와 함께 "4교시 추리영역" 이라는 작품을 하였는데

유승호의 흑역사라고 할만큼 흥행에 참패했다고 하네요



2010년 막돼먹은 영애씨에서 영애의 남동생

영민의 아내로도 출연을 했던 강소라

2011년 써니의 흥행에 강소라의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스타가 되고 난 뒤 작품보다는

드레스와 몸매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정말 관리를 잘하는 연예인!



어린시절 모습과 비교하면 정말 믿기도 힘든 ㄷㄷ

너무 마른 모습이긴 하네요 .. 



이 드레스도 강소라가 입으며 이슈가 됐죠

3만원인가 5만원이라고 했던 것 같은데

많은 호감과 좋은 이미지를 얻게 되었습니다.



레전드 사진도 엄청난 강소라였습니다.

앞으로 좋은 작품으로 자주 볼 수 있기를 기대하겠습니다.

강소라 화이팅!!!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