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천정명

 

천정명

 

배우 천정명의 이름은 본명이며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 38살입니다.

서울시 동작구 출생이며 키180cm 73kg 혈액형은 AB형이라고 하네요

2000년 SBS드라마로 데뷔 한 천정명~

과거 모습, 레전드 사진들 보고 가세요~

 

 

 

초등학생 정도 되어 보이는데

누가 봐도 천정명이네요 ㅋ

뚱한 표정이 전매특허입니다

 

 

설마 고등학생때는 아니겠죠

대학생쯤 되는 것 같은데 

상지대 대학원 체육학 석사 졸업이군요 ㄷㄷ

 

 

데뷔 초에는 남성미 넘치는 스타일로 활동 했네요

짧은머리에 수염이 멋집니다 ㅎ

 

 

고현정과 함께 드라마도 촬영하였죠

열애설까지 나기도 했는데

진실 여부는 모르겠네요 ㅎ

 

 

늦은 나이에 군 입대해서 훈련소 조교를 하였습니다.

연예인들이 연예병사로 많이 갈 때라

까방권을 획득하기도 했습니다

 

 

무사히 제대를 해서 다시 돌아온 천정명~

 

 

한때 야구장과 길에서 연인과 

데이트하는 장면이 포착되기도 했습니다.

친한 사이라고 했지만 결혼도 할 나이긴 합니다~

 

 

이 사진은 두산의 김재환선수와 닮은꼴 사진이네요 ㅋ

큰 활동없이 조용히 지내고 있는 천정명

좋은 작품으로 자주 볼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천정명 화이팅~~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