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인영


유인영


배우 유인영의 본명은 유효민으로 1984년 1월 5일생 올해 34살입니다.

서울출생의 그녀는 키 172cm 에 몸무게50kg 혈액형은 AB형이라고 하네요

늘씬한 몸매만큼 데뷔도 2003년 리바이스 모델로 데뷔를 했더군요

유인영 과거모습과 레전드 사진들 보고 가세요


 


어린시절 사진인데 예쁘네요 ㅎㅎ

아직까진 유인영 지금 얼굴은 안보이는군요 



다리는 보니 키가 많이 클 것 같은 느낌이네요

172cm 라니 ㄷㄷ 떡잎부터 알아볼 수 있습니다.



데뷔 초 모습인데 ㅎ

이때까진 지금 모습이 보이지 않네요



꽤 오래 전 사진같지만 데뷔 후 모습같죠

그래도 이때는 지금 얼굴이 보입니다 ㅎ



지금부터는 최근 사진들입니다.

유인영 레전드 사진들 보고 가세요~~



데뷔 초 수영복 레전드 사진



운동하다 찍은 사진



큰 키에 늘씬한 다리가 인상적입니다.



아름답네요 ㅎㅎ

앞으로 더 좋은 작품으로 자주 볼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유인영 화이팅!!

항상 응원할께요~~~ ㅎ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