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아


윤아


소녀시대 출신 윤아의 본명은 임윤아 입니다.

1990년 5월13일생으로 올해 나이 28살 서울 출생이네요 

키168cm 몸무게 47kg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합니다. 

소녀시대 데뷔 전 2007년 연기자로 데뷔 했던 윤아

과거 모습 보고 가세요~


 


어릴때에도 상당한 미모를 가지고 있었네요

큰 눈과 오똑한 콧날이 누가 봐도 윤아입니다 ㅎ



귀엽네요 ㅎㅎ




중학교 시절사진이라는데

상당히 성숙함이 느껴지네요

미모도 뛰어나서 인기가 많았을것 같군요



플라이 투 더 스카이 뮤직비디오 나올 당시 사진이라는데

지금과는 다른 느낌이 들긴 합니다



데뷔 당시 소녀시대의 임윤아



소녀시대 데뷔 후 고등학교 졸업사진이라 그런지

지금이랑 다름이 없군요 ㅎ



성형으로 오해를 많이 받고 있긴 한데요

턱이 약간 주걱턱이긴 합니다



소녀시대는 안타깝게 해체하게 되었지만

연기자로 제2의 인생을 살게 된 윤아.

이미 드라마를 통해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었죠

앞으로도 더욱 좋은 작품에서 볼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윤아 화이팅!

항상 응원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