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강기영은 SBS 금요일 예능 프로그램 '미추리 8-1000'에 출연합니다. 미스터리 생존 버라이어티로 지금껏 보지 못한 예능 프로그램이라고 하네요. 출연진은 유재석, 김상호, 양세형, 장도연, 손담비, 임수향, 제니, 송강으로 더욱 기대감을 모으고 있습니다. 강기영은 드라마에서도 코믹한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예능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탤런트 강기영의 과거 얼굴, 나이, 프로필, 결혼, 여자친구, 키 등등 관련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본명 강기영, 나이 1983년 10월 14일 생으로 37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인천광역시이며 키 178cm, 몸무게 70kg이라고 합니다. 학력 사항은 수원대학교 연극영화과이네요. 소속사 유본컴퍼니며 데뷔 시기는 2009년 연극 '나쁜자석'입니다. 드라마 고교처세왕, 오 나의 귀신님, 내뒤에 테리우스 등에서 감초 캐릭터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코믹한 연기를 자연스럽게 연기 하고 있습니다. 가족, 혈액형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강기영


과거 얼굴을 보니 정말 지금과 똑같은 모습이에요. 밑에 사진은 데뷔 때 9년 전 모습인데 외모가 똑같죠. 제가 보기에도 전혀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드라마 '고교처세왕'에서는 고등학생 연기를 했는데 하나도 어색하지 않았습니다. 동안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안경, 자켓 등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패션 센스도 남다른 것 같습니다.




강기영은 여친 유무에 대해서 2년 간 만난 일반인 여친이 있다고 열애 공개를 했습니다. 그래서 서효림과 키스신이 화제가 되었는데 신경쓰였다고 합니다. 여자친구도 배려를 많이 해주고 강기영은 많이 미안해 한다고 하네요. 현재 만나는 여친과 결혼 계획에 대해서는 책임감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언젠가는 결혼 소식이 들려올 것 같네요. 멋진 신부 신랑이 될 것 같습니다. 강기영의 아버지, 부모님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강기영의 닮은꼴 스타로 골키퍼 '조현우'가 많이 언급되었습니다. 2018러시아월드컵 때 조현우와 닮았다고 연락을 많이 받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기분이 좋았다고 하네요. 정말 닮은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화보, 광고 모델, 예능 등에서 대박 나길 바라며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강기영의 성형전, 과거사진, 조현우, 서효림 열애, 등등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기대해 봅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