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류화영


류화영


티아라 멤버였던 류화영 이제는 배우의 삶을 살기 시작했습니다.

류화영은 1993년 4월 22일 생으로 올해 나이 25살입니다.

광주광역시 출신이며 키 168cm 에 몸무게 52kg 혈액형은 A형이네요

2010년 티아라로 데뷔한 류화영 과거 모습들 모았습니다!

한번 보고 가세요~


 


쌍둥이인 류효영과 찍은 사진입니다ㅎ

사진이 흐려 잘 보이진 않지만 이목구비가 뚜렷하네요



아버지랑 찍은 사진 같죠 

서서히 지금 얼굴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학생시절같은데 지금 얼굴이 그대로 보이네요 ㅎ



쌍둥이 답게 똑같은 얼굴입니다 ㅎ

지금 과 큰 차이도 없어 보이네요

크게 손 댄 것 같진 않아 보입니다 ㅎㅎ



티아라에서 왕따 사건으로 힘든 시간을 겪기도 했던 류화영

결국 은퇴를 하고 연기자의 길을 걷기 시작했습니다.



류화영 쌩얼 사진!




연기자로써 새로운 삶을 시작한 류화영

새롭게 시작하는 드라마에 주연을 맡기도 했죠

앞으로 더 많은 작품으로 볼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류화영 화이팅 힘내시길!

항상 응원해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