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제훈


이제훈


배우 이제훈은 1984년 7월 4일생으로 34살입니다.

서울시 종로구 출신이며 키 176cm 65kg 에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하네요

2007년 데뷔해서 이제 연기생활 11년차인 이제훈

과거 모습 보고 가세요~


 


중학생때 쯤 될까요 ㅎ 

짧은머리가 인상적이네요



고등학생? 아무튼 얼굴은 그대로네요 ㅎㅎ

잘생겼습니다.




일반인 시절이라고 하는데

코는 원래 코? 

코가 원래 엄청 높았네요 ㄷㄷ



대학생 시절사진이라고 하는데

김동욱씨와 함께 있네요 ㅎ

넘나 잘생긴거 ㄷㄷ



이제훈의 이름을 날리기 시작했던 

건축학 개론

이제는 연기파 배우로 완벽히 자리를 잡았습니다.



요즘 한창 연기에 물 오른 이제훈씨

나오는 영화마다 흥행하기도 하죠

앞으로도 더 좋은 작품 많이 보여주기를 기대해 봅니다.

이제훈 화이팅 하시길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