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배우 정보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보석은 tvN 금요일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에 낙원사 새 사장 정보석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이전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에서 랩 실력을 보여주며 코믹 연기를 잘 소화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더욱 기대가 됩니다. 그럼 정보석의 과거 얼굴, 사고, 부상, 아내 등등 여러가지 정보들과 프로필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미중년 배우로 깔끔하고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출연작 흉부외과, 부잣집 아들, 매드독, 왕은 사랑한다, 딱 너같은 딸, 장미빛 연인들, 백년의 유산, 아랑사또전, 내 마음이 들리니, 자이언트, 신돈, 온달왕자들, 보고 또 보고, 아들의 여자, 폭풍의 계절 등 수많은 작품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오션스. 아내의 애인의 만나다, 누구나 비밀은 있다, 오 수정 등이 있습니다.

정보석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대단한 비주얼을 가지고 있습니다. 깊은 눈매, 오똑한 콧대, 날렵한 턱선으로 훈훈한 외모입니다. 그리고 지금도 늘씬한 몸매를 가지고 있네요. 아쉽게도 '인스타그램'은 하지 않습니다. 정보석은 연예인 야구 리그 경기 중 얼굴 부상을 당한 적이 있습니다. 공에 얼굴을 맞아 쓰러졌다고 하네요. 지금은 방송 활동도 하며 좋아졌다고 해요.


본명 정보석, 1962년 6월 3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56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전라남도 나주시이며 키 180cm, 혈액형 A형이네요. 가족 사항은 아내 기민정, 장남 아들 정도일, 둘째 아들 정우주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광주산수초등학교 - 충장중학교 - 성남고등학교 - 중앙대학교 안성캠퍼스 연극학 -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원 연극영화학이며 직업 배우입니다. 소속사 제니스 미디어 콘텐츠로 데뷔 시기는 1986년 KBS 드라마 '백마고지'이에요. 



정보석은 아내 기민정과 1991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대학생 시절 부인 기민정을 보고 첫눈에 반해 짝사랑을 했다고 합니다. 기민정, 정보석 부부 나이차이 4살 차이라고 하네요. 부인 직업은 전업 주부입니다. 자녀는 아들 2명이 있는데 아들 정우주는 정보석과 함께 방송 출연도 했습니다. 엄마, 아빠를 닮아 정말 훈훈한 외모를 가지고 있네요. 배우 '김민지'와 열애설 기사도 났습니다. 


연관검색어에 '정보석 칼국수'가 언급되어 있는데 예능 프로그램 '우리 동네 맛집 탐방 미식 클럽'에서 단골 칼국수 이야기를 했습니다. 요즘 연극 '레드'에서 마크 로스코 역을 맡으며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화보, 광고 등 좋은 모습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탤런트 정보석의 과사, 결혼, 젊었을때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방문하신 모든 분들에게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기대해봅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