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가수 정훈희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정훈희는 예능 프로그램 '너의 노래는'에서 배우 '김고은'과 컬래버 무대를 보여준다고 하여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정재일'의 세번째 음악 메이트로 가수 정훈희의 과거 얼굴, 남편, 결혼, 등등 다양한 정보들과 프로필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디바 정훈희는 노래 '무인도, 꽃밭에서 등 유명한 노래 부른 가수입니다. 1967년 노래 안개'로 데뷔하였으며 국제 가요제에서 여섯번이나 입상했습니다. 세계적인 그룹 '아바'를 제치고 가수상을 수상하기도 했네요. 한국의 대단한 가수로 유명합니다. 감미로운 목소리와 뛰어난 가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정훈희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정말 대단한 미모로 눈길이 갑니다. 큰 눈, 오똑한 코, 도톰한 입술로 매력적이고 화려한 미인 얼굴입니다.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전혀 안 한 것 같습니다. 과거에도 지금도 영원히 리즈 시절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쉽게도 '인스타그램'은 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이번 방송으로 앞으로도 광고,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본명 정훈희, 국적 한국, 1952년 5월 11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66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이며 직업은 가수이네요. 가족 사항은 남편 김태화, 아들 김유진, 아들 김진성, 조카 제이가 있습니다. 종교는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테이크노트로 데뷔 시기는 1967년 노래 '안개'이에요. 경력 사항은 대한민국가수협회 부회장이라고 합니다. 학력, 몸무게, 키, 혈액형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정훈희의 대표곡 노래는 안개, 너, 그 사람 바보야, 소월에게 묻기를, 꽃길 등이 수많은 노래 모음이 있습니다. 정훈희 아버지는 피아니스트 정근수이며 밴드 마스트 작은 아버지, 기타리스트 큰 오빠 정희택 등 음악 집안입니다. 그리고 가수 김태화와 결혼을 했으며 아들 2명이 있습니다. 연관검색어에 '정훈희 이혼'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사실이 아닙니다. 남편과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 자기야 등에 함께 출연했습니다. 정훈희는 갱년기 현상으로 이혼 위기가 있었지만 지금도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정훈희는 프로그램 '사람이 좋다'에서 럭셔리한 집 공개를 했습니다. 부산 기장 지역의 3층 주택으로 카페, 정원 등이 돋보였습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대단한 시집'에서 씨스타 멤버 '소유'와 정훈희, 김태화 부부의 아들과 가상 부부 생활을 했습니다. 훈훈한 외모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럼 가수 정훈희의 과사, 남편, 자녀, 젊었을때 사진 등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방문하신 분들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