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서은수는 요즘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특히 과거 예능 '현지에서먹힐까"는 이연복, 허경환, 김강우와 환상 호흡을 보여주고 있어요. 열정적이고 성실한 모습으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서은수의 성형여부, 과거얼굴, 남자친구, 광고, 박카스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알아볼게요.



서은수의 본명은 이정민이며 1994년 3월 2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24살입니다. 고향은 부산광역시이며 키는 173cm, 몸무게 52kg이에요. 학력은 해운대여자고등학교,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이며 가족은 부모님, 2녀 중 막내라고 합니다. 데뷔는 2016년 3월 광고 '박카스'로 데뷔했습니다. 밑에 사진은 과거 광고 박카스 때 모습이며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초등학교 시절부터 배우를 꿈꿔왔다고 하네요. 하지만 부모님의 반대로 중학교부터 고등학교까지 무용을 전공했다고 합니다. 계속 부모님을 설득시켜 한국예술종합학교에 합격했다고 해요.



서은수의 얼굴을 보니 제가 보기에는 성형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자연미인으로 알려져 있으며 수수하고 자연스러운 마스크가 돋보입니다. 서은수는 큰 키에 작은 얼굴로 아주 좋은 비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긴 팔다리로 여러 패션 스타일도 잘 소화를 하고 있어요.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이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훈녀의 정석이며 귀엽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결혼정보업체 듀오 홍보모델로 검색어도 '서은수 듀오'라고 연관 검색어에 있습니다. 단아하고 진정성이 느껴지는 외모라서 모델로 적합한 것 같습니다. 드라마 '황금빛 내인생'의 상대역인 배우 이태환과 열애의혹이 네티즌 사이에서 난 적도 있습니다. 이태환은 둘의 케미로 좋게 봐주신 것 같아서 기분이 너무 좋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서은수의 칭찬도 했는데요. 생기발랄한 에너지에 모든 분들이 좋아한다고 했습니다. 또 서은수는 이태환은 정말 좋은 친구 사이라고 했네요. 정말 친구사이 인 것 같습니다. 서은수의 남친 유무는 알려진 바가 없으며 없는 것 같아요.




서은수라는 예명은 소속사 대표가 지어줬다고 합니다. 본인에게 잘 어울리며 이쁜 이름이네요. 늘씬하고 스키니한 완변한 몸매에 훈훈하고 아름다운 비주얼을 가지고 있습니다. 싹싹하고 활발한 성격이 정말 매력적입니다. 이번 드라마와 예능에서 대박나길 바라며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서은수의 성형전후, 과거사진, 키, 나이, 고향, 비키니, 프로필 등등에 대하여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기대해봅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