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효주


한효주


배우 한효주는 1987년 2월 22일생으로 올해 나이 31살입니다.

충청북도 청주 출신이며 키 172cm 에 48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네요!

최고의 미모 여배우 한효주 과거 사진 모아봤습니다!

약간 놀랄수도 있습니다..


 


앳된모습이네요 ㅎ

초등학교 졸업사진 같습니다.



이때는 중학교 시절쯤 되려나요? 

한효주 사진이 맞나 궁금하긴하네요 ㅎ



이때는 뭐 거의 지금 모습과 똑같네요!

그렇다면 자연미인!!?




큰눈에 오똑한코 , 어린시절부터 인기가 많았을 듯 싶네요

누가 봐도 자연미인이라고 인정할듯..



음 뭘까요? 화장의 차이인가..



과한 화장의 실패한 모습일까요..



화장을 안하는게 더 예뻐보이네요 ㅎㅎ



요즘 물오른 미모를 보여주는 한효주!!

앞으로 더욱 좋은 작품으로 자주 볼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한효주 화이팅하시길!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