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태양


태양


태양의 본명은 동영배입니다. 1988년생으로 올해 30살이네요!

경기도 의정부에서 태어났으며 프로필상으로 키는 173cm에 58kg 이라고 하는데

곧 방송될 무한도전을 통해 실제 키가 공개될 것 같습니다. ㅎ 170cm 미만이지 않을까요 아무튼 태양 어린 시절 부터의 사진 모아봤으니 한번 보고 가세요~~ 



태양의 어린시절로 고고고!





너무 어릴적 사진인가요 ㅎㅎ

발가락이 귀엽네요 ㅋ



장난끼 넘치는 시절 사진~~

지금 얼굴이 그대로 보입니다 ㅎ



일찍부터 지드래곤과 함께 YG에서 생활을 했었죠

지금 보니 약간 촌스러운건 있네요 ㅋ



눈매가 웃는 상이라 그렇게 보일 뿐

잘생김은 기본입니다 



카리스마 있는 모습과는 안 어울리는 눈 웃음이네요 ㅎ

여러 매력이 있는 태양~



현재는 민효린과 공개 연애중이기도 합니다.

꽤 오랜 기간 잘 지내고 있네요 ㅎ



앞으로도 좋은 활동 계속 이어가길 바래봅니다.

빅뱅 화이팅 태양 화이팅!!




태양 프로필 태양 과거사진 태양 민효린 태양 키 태양 고향

태양 프로필 태양 과거사진 태양 민효린 태양 키 태양 고향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