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유정


최유정


최유정 이름은 본명이군요! 1999년 11월 12일생으로 올해 나이 19살입니다.

경기도 구리 출신으로 키는 공개되진 않았지만 156cm 정도 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혈액형은 0형이라고 합니다.

아직 고등학생인데 어릴 적부터 사진들이 꽤 많이 있네요

한번 보고 가세요~~



그럼 한번 보시죠~!




어릴적부터 귀여움을 갖추고 태어났군요

연예인 끼도 충만 했던 것 같습니다



아마 가장 왼쪽 이려나요?

그러면 키가 가장 큰데요~~ ㅎ

춤도 잘추는 끼 많은 소녀였던 최유정





깜찍하네요 ㅎㅎ



개구쟁이 끼가 가득 ㅎ



깜찍하네요 ㅎㅎ



그럼 앞으로 더욱 활발한 활동 이어가길 바래봅니다.

위키미키도 더욱 잘 되길!

최유정 화이팅~~





최유정 프로필 최유정 과거사진 최유정 키 최유정 나이

최유정 프로필 최유정 과거사진 최유정 키 최유정 나이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