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유화

 

최유화

 

최유화는 1985년 10월 10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32살이며 국적은 한국이에요.

직업은 모델, 배우이며 소속사는

에코글로벌그룹이에요.

키는 172cm이며 학교는 한성대학교

영문학이에요.

배우 최유화의 과거 사진과 관련내용들 알려드릴게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한국의 배우이며 매력적인 마스크로 매력이 넘쳐요.

이국적인 이목구비가를 자랑하네요.

섹시하고 핫한 모습으로 정말 섹시하네요.

요즘 활발한 활동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어요.

영화 드라마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보여 주고 있어요.

 

 

과거 모습인데 지금이랑 완전 똑같으며 정말 이뿌네요.

크고 긴눈에 오똑한 코, 도톰한 입술이

매력적이에요. 도톰한 입술이 매력포인트이며

건강해보이는 피부색도 건강미가 넘쳐요.

깨끗하고 잡티없는 무결접피부가 빛이 나네요.

자연스러우면서 화려한 이목구비가 조화를

잘 이루는 것 같아요. 넘넘 이뿌네요.

 

 

드라마 출연작은 2010년 드라마 스페셜 위대한

계춘빈 김양 역, 2011년 드라마 마이프린센스 강서아 역,

2012년 부탁해요 캡틴 정사랑 역, 2012년 드라마 스페셜

내가 우스워 보여 오유니 역, 2017년 청춘시대 2 문효진 역,

2018년 드라마 슈츠 제이 역, 2018년 드라마 미스트리스

진헤림 역, 2018년 드라마 라이프 최서현 역을 맡았어요.

 

 

영화 출연작은 2018년 레슬러 엄혜정 역, 2017년 내게만

보이는 남자 정인 역, 2016년 밀정 김사희 역, 2016년

최악의 하루 현경 역, 2016년 비밀은 없다 손소라 역,

2015년 사랑이 이긴다 정혜 역, 2015년 세씨봉

선배여배우 역. 2013년 사랑해 진영아 김자영 역,

2012년 러브믹션 민지 베로니카 역, 2011년 러브콜

소영 역, 2010년 나의 깜시 은진 역을 맡았어요.

여러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했어요.

 

 

승무원 복장도 정말 잘 어울리네요.

러블리한 미소와 여신 비율로 멀리서 봐도

눈에 뛰어요. 다양한 화보 모델 경험과

뛰어난 패션 감각을 가졌어요. 평소 운동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하면서 볼륨감 있는 몸매를 자랑하네요.

다채로운 연기 경력이 있으며 상업영화에서

예술영화까지 폭넓은 연기활동을 보여주네요.

차세대 배우로 입지를 다지고 있어요.

 

 

혼자만이 시간을 좋아하며 일반인 친구들이 더 많다고 해요.

연기는 26살 늦게 데뷔했어요. 드라마 슈츠와

미스트리스에서 서로 다른 매력으로

보여주면서 얼굴을 알렸어요.

영화랑 드라마로 차곡차곡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어요. 영화 레슬러에서 한층 깊어진

연기로 깊은 인상을 남겼어요.

 


 

이번에 출연한 드라마 라이프는 우리 몸속에서 일어나는

격렬한 항원 항체 반응처럼 지켜려는 자와 바꾸려는 자의

신념이 병원 안 여러 군상속에서 충돌하는 이야기라고

하네요. 드라마 '비밀의숲'작품을 한 이수연 작가의

드라마로 시작부터 많은 기대를 받고 있어요.

출연진은 조승우, 이동욱, 유재명, 문소리 천호진,

김원해, 원진아, 이규형, 태인호 등 유명배우들이

많이 나와요. 대박이네요. ㅎ

 

 

최유화는 드라마 라이프에서 기자 최서현 역을 맡았으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많은 기대가 되네요.

요즘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큰 키에 작은 얼굴로 모델같은 아우라를 가졌어요.

팔다리는 길어서 비율이 완전 좋아요. 그래서 옷핏이

좋으며 평소 패션 스타일도 넘넘 좋아요.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사진을 많이 볼 수 있어요.

보는 재미가 있으며 일상패션도 자신에게 잘

어울리게 잘 입는 것 같아요. 평소 스타일은

자연스럽고 편안한 스타일이며 스타일링이 넘 이뻐요.

 

 

자연스러운 모습이 인간미가 넘치며

편안해 보이네요. 꾸미지 않아도 화려한

이목구비가 돋보이며 화려한 눈과 입술이

정말 매력적이에요. 진한 메이크업도 잘

어울릴 것 같아요. 마스크가 신선하고 개성있으며

아름다운 미소를 가지고 있어요.

 

   

 

차세대 연기자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으며

이번에 드라마 라이프로 많은 기대를 받고 있어요.

이번 드라마도 대박나길 바라고 연기파 배우로

더욱 성잘하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