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재명

 

유재명

 

유재명은 1973년 6월 3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45살이며 부산광역시 출생이에요.

미혼이며 학교는 부산대학교 생명시스템 학사이에요.

키는 183cm이며 소속사는 샛별당 엔터테인먼트이에요.

수상은 2017년 한국영화를 빛낸 스타상, 한국단편영화를

빛낸 스타상이 있어요.

영화배우 유재명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게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한국의 배우이며 부산에서 대학교를 다녔어요. 연극활동을

시작해 경상도 사투리도 능하다고 해요. 데뷔는 2001년 영화

 '흑수선'으로 데뷔했어요. 충무로에서 감초 역할로 

조연, 단역을 많이 맡았어요.

독립영화, 단편영화에도 많이 출연을 했어요.

 

 

과거 모습인데 지금보다 앳된모습이 놀라워요. 과거에는

더욱 날카롭고 카리스마있는 모습이에요.

이목구비는 지금과 비슷하네요.

남자다움이 뿜뿜하네요. 날렵한 턱선도 돋보이네요.

날카로운 눈빛, 오똑한 콧대, 다부진 입술이 매력적이에요.

 

 

2005년에 부산에서 극단 '배우, 관객 그리고 공간'을 설립했다고 해요.

그때 배우 '태인호'와 인연을 맺었다고 하네요.

그뒤로도 드라마에서 같이 출연을 하며 케미를 보여줬어요.

드라마 데뷔작은 2010년 드라마 스페셜 - 마지막 후뢰시맨이며 

의사역으로 나왔어요. 

그후에 드라마에서도 단역과 조연을 많이 맡았어요.

 

 

20년을 부산에서 연극을 하다 마흔에 가까워서야 서울로

올라가서 본격적으로 영화와 드라마에서 얼굴을 알렸어요.

2015년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류승룡의 아버지

역으로 '동룡이아빠'로 많이 알려지며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코믹한 연기도

잼있게 잘 소화를 했으며 뛰어난 연기를 보여줬어요. 

 

 

영화 출연작은 흑수선, 돼지들, 청연, 사생결단, 무방비도시,

모든곳에서, 손에 반하다, 바람, 자칼이 온다, 범죄와의 전쟁,

인간의 숲, 관상, 몬스터, 황제를 위하여, 마이너 클럽, 

터널, 제보자, 따라지, 메인드 인 차이나,

대호, 베테랑, 내부자들, 살아남은 자, 4등,

비밀은 없다, 메리크리스마스 미스트 모, 하루,

반드시 잡는다, 죄많은 소녀, 마약왕, 골든 슬럼버,

명당 등등 정말 많은 작품에 출연했어요.

역시 대단한 배우예요.

 


 

드라마 출연작은 마지막 후뢰시맨, 빛과 그림자,

내딸 꽃님이, 청담동살아요, 신의 퀴즈 3, 더킹 투하츠,

천사의 선택, 칼과 꽃, 굿 닥터, 부정주차,

엔젤아이즈, 시월에 어느 멋진날에, 개과천선, 미생,

파랑새의 집, 응팔, 미세스캅, 욱씨 남정기, 화랑,

질투의 화신, 굿와이프, 힘쏀여자 도봉순,

비밀의 숲, 슬기로운 깜빵생활,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라이프가 있어요.

드라마 또한 정말 많은 작품에 출연했네요.

 

 

결혼은 아직 안했으며 결혼은 전제로 만나고 있는

띠동갑 연하 연극배우와 열애중이라고 해요.

좋은 소식을 기다릴게요.

드라마 비밀의 숲에서 훈훈한 비주얼로

매력을 보여줬어요.

큰 키에 탄탄한 몸매로 피지컬이 좋아요.

슈트가 넘넘 멋졌어요.

큰 키로 옷핏이 좋았으며 멋진 연기력과 카리스마

있는 모습으로 멋진 남자의 모습을 자랑했어요.

 

 

드라마 비밀의 숲에서 냉철하고 차가운 이창준 역을

완벽하게 소화를 했으며 진짜 주목을 받는

스타가 되었어요. 코믹한 연기와는 다른 모습으로

강력한 존재감을 보여줬으며 사람들에게 호평을 받았어요.

다양한 캐릭터를 많이 했는데 캐릭터를 맡을 때마다

다른 사람인것 같은 착각을 일으키는 배우예요.

정말 대단한 연기력을 가지고 있어요.

 

 

인생캐릭터 이창준 역은 유재명의 재발견을 보여줬으며

많은 사랑을 받게 만든 캐릭터이에요.

피지컬 천재라는 별명도 얻었어요.

라이프에서 상국대학병원 흉부외과 센터장 주경문

역을 맡았어요. 이번 드라마에서도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넘넘 궁금하네요.

 

   

 

드라마 '라이프 더 비기닝'는 출연진이 정말 대단해요.

이동욱, 조승우, 문소리, 천호진, 태인호, 김원해,

원진아 등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하네요.

작가도 드라마 비밀의 숲으로 백상예술대상을 받은

'이수연 작가'와 유재명과 만난 두번째 작품이에요.

그것만으로 많은 기대감이 있어요.

 

 

미친 존재감으로 뛰어난 연기를 보여주는

배우 유재명!

피지컬 천재이며 카리스마가 대단한 배우!

이번 드라마로 더욱 대박나길 바라며

 대스타가 되길 바래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