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왕지원

 

왕지원

 

왕지원은 1988년 11월 12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29살이며가족은 아버지 왕정홍, 어머니, 외조부양정모, 외삼촌 양희원이 있어요. 

키는 168cm이며 소속사는 국 엔터테인먼트이에요.

학교는 선화예술중학교, 영국 로얄발레스쿨, 한국예술종합학교 무용원 발레 학사이에요.데뷔는 2012년 KBS 시트콤 '닥치고 패밀리'이에요.

수상은 2007년 전국신인무용콩쿠르 특상이며 경력은 2009년 국립발레단 단원이에요.배우 왕지원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게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한국의 배우이며 발레를 전공하였어요. 세계 최고의 발레학교로 유명한 로열발레스쿨 졸업하고한예종 무용원에 17살에 영재 입학을 했어요.

초엘리트 코스라고 해요. 동기는 신승원, 박세은, 윤전일 등이 있어요. 골반뼈가 떨어져 나가는 큰 부상을입고 방황하다가 우연히 모델 활동을 하다가 흥미를 느꼈다고 해요. 그뒤로 배우의 길을 갔다고 하네요.

 

 

과거 모습인데 앳된모습 빼고는 완전 똑같아요. 커다란 눈과 오똑한 코, 아름다운 미소로 매력적이에요.이국적인 이목구비가 돋보이네요. 어릴때부터 넘넘 이뻤어요. 지금도 시크하고 세련된 미인의 마스크를 가지고 있어요.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하네요.

 

 

집안이 화려해요. 아버지는 왕정홍씨는 감사원 제1사무차장을 거쳐

지금은 감사원의 사무총장으로 재직 중이라고 해요.

외조부는 국제그룹 창업주 양정모라고 하네요.

외숙부는 아이씨씨코퍼레이션 대표 양희원이에요. 집안도 대단하네요. ㅎ

 

 

드라마 출연작은 닥치고패밀리, 굿닥터, 상속자들, 로맨스가 필요래 시즌3, 어떤 안녕, 운명처럼 널 사랑해,이혼변호사는 연애중, 불멸의 여신, 서른이지만 열입곱입니다, 병원선이 있으며영화 출연작은 원라인이 있어요. 드라마에서 많은 활동을 했어요.영화에서도 자주 보고 싶어요. 시원시원한 마스크가 얼굴에도 잘 어울려요.

 

 

예능은 KBS2 발레교습소 백조클럽안녕하세요 등에 나왔어요.

발레출신답게 우아한 모습을 보여줬어요. 

드라마 '서른이지만열입곱입니다'가 1년만의 복귀작이에요. 

비엔나 유학파 출신의 바이올리니스트자 음악감독 김태린 역을

맡았으며 유명한 클래식 집안의 출신으로 최고의 예고에서 바이올린을 전공하고 엄청난연습벌레로 한치의 오차도 없는 정확한 연주로 각종 콩크루를 휩쓴 실력파

바이올리니스트로 활약한다고 하네요. 엘리트 코스를 밟아온 왕지원의 모습과

흡사해 캐릭터에 남다른 애정이 많다고 하네요.

 

 

서른이지만 열입곱 드라마는 신혜선, 양세종, 안효섭 등 대세 배우들이 나온다고 해요.배우들간의 케미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어요. 

신혜선과는 13년만의 재회로 묘한 신경전을 벌이며 극적 긴장감을 준다고 하네요. 

신혜선과 케미가 궁금하네요.

 


 

이번에도 단발머리로 변신했어요. 짧은 단발을 완벽하게 소화하네요.청순한 미모와 함께 섹시미를 발산하고 있어요.큰 키에 팔다리가 길어서 여리여리한 몸매를 자랑하네요.얼굴은 작아서 비율이 완전 좋아요. 그래서 옷핏이 좋으며 옷입는 센스가 정말 좋아요.'인스타그램'에서 일상 패션을 보는 재미가 있어요. 패션 스타일도 자신에 맞게 잘 입어요.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드라마는 열일곱에 코마에  빠져 서른이 돼 깨어난 멘탈 피지컬 부조화 여자와세상과 단절하고 살아온 차단남의 애틋하면서 코믹한 로맨틱 코메디로 기대감이 뿜뿜하네요.정말 재밌을 것 같아요. 넘넘 궁금하네요. ㅎ

 

 

성격은 굉장히 솔직하고 털털한 성격을 가졌다고 합니다 털털한 연기도 하고 싶다고 하네요.데뷔 초에는 맡는 캐릭터가 유난히 커리어 우먼를 많이 해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지 못해 속상했다고 하네요. 지금은 자신의 장점이라 생각하고 있다고 하네요.

 

 

도전해보고 싶은 역할은 액션 연기이며 사극에서 검객같은 역할을 해보고 싶다고 해요. 발레를 전공해서 검술로 잘 소화할것 같다고 해요.  운동신경이 좋을 것 같아요. 빨리 액션 연기를 보여줄 수 있는 캐릭터를 보고 싶어요. 항상 기대할게요. ㅎ

 

   

 

우월한 몸매이며 고혹적인 눈빛까지 가지고 있어요.

발레로 다져진 몸매로 늘씬한 몸매에 탄탄한 몸매 라인을 가지고 있어요. 

꾸준한 연기활동으로 얼굴을 알리며 인지도를 높이고 있어요. 이번 드라마로 대박나길 바래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