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앤씨아

 

앤씨아

 

앤씨아의 본명은 임소은이며 1996년 10월 7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21살이에요.

경기도 오산시 출생이며 혈액형은 O형이에요. 키는 162cm이며 몸무게는 40kg이에요.

별자리는 천징자리이며 띠는 쥐띠이에요. 학교는 오산중학교,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이에요. 가족은 부모님, 남동생이 있어요. 별명은 임소음, 앤미넴, 손, 현주맘, 앤그리버드 등이 있어요. 소속사는 제이플래닛 엔터테인먼트이며 소속그룹은 유니티이에요.

취미는 셀프네일, 메이크업, 게임, 오락실가기,만화보기, 그림그리기이며 특기는 노래,

셀프 메이크업, 클레이공에가 있어요. 가수 앤씨아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게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한국의 가수이며 걸그룹 'UNI.T'의 멤버이에요. 귀여운 외모에 좋은

목소리를 가지고 있으며 수준급의 가창력을 가지고 있어요.

신나는 댄스곡과 뛰어난 가창력이 돋보이는 발라드고을 반복해서

두가지 컨셉으로 앨범을 내고 있어요. 데뷔는

2013년 싱글앨범 '교장쌤'으로 데뷔했어요.

 

 

드라마 '응답하라 1988 OST '기억날 그날이 와도'를 불렀어요.

그리고 예능 복면가왕에서 잃어버린 우산 등을 불렀는데 감성이 좋아요.

유희열의 스케치북에도 3번이나 출연했고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

게스트로 출연한 적도 있네요. 인기 예능 해피투게더, 복면가왕, 히든싱어,

주간아이돌, 불후의 명곡, 유희열의 스케치북, 안녕하세요, 스타킹, 해피투게더,

한밤의 TV연예, 1대 100 등 많이 출연했어요.

 

 

귀여운 비주얼이 지금이랑 똑같아요. 통통한 볼살이 조금 빠진 것 같아요.

중학교 때 가수의 꿈을 키워았으며 실용음악 학원에서 찍은 오디션 영상이

현재의 소속사 대표가 보고 연습생으로 발탁되었어요.

데뷔 전부터 유리상자의 콘서트에 게스트로 출연하는 등 여러 경험을 쌓았어요.

 

 

투니버스의 '벼락맞은 문방구', '소원의 섬 캐릭 아일랜드'에도 두시즌

연속 고정으로 나왔어요. '온게임넷 켠김에 왕까지'에도 다섯번 나왔어요.

목소리가 코요테 신지랑 비슷해서 히든싱어 시즌 4 신지편에서

모창 능력자로 나와 3라운드까지 갔다고 하네요. 대단하네요. ㅎ

 

 

예능 프로그램 '힙합의 민족 2'에도 나왔어요. 도전자로

참가했는데 타샤니의 경고를 불러서 랩부터 노래까지

소화해 주목을 받았어요. 노래실력이 훌륭하지만 랩실력도

나쁘지 않고 좋았어요. 결승까지 진출하여 좋은 리듬감을 인정받았어요.

 


 

'브이앱'으로 팬들과 소통하고 홍대에서 '앤씨아의 뮤직디저트'라는

이름으로 버스킹도 했다고 해요. 정말 활발한 활동을 하는 것 같아요.

그래서 팬들의 사랑도 많이 받고 바쁜 활동을 하고 있어요. ㅎ

 

 

눈을 사로잡는 인형같은 외모에 귀를 사로잡는 달콤한 보컬을 가졌어요.

아담한 체구에 얼굴은 작아서 비율이 좋아요. 그래서 옷핏이 좋으며

평소에 옷입는 패션 스타일도 잘 어울리며 넘 이뿌네요.

평소에 셀프네일과 메이크업도 취미라고 하네요. 자기관리가 대단해요.

 

   

 

유닛 G 최종 3위이자 최강 귀요미이에요. 유일의 솔로 가수

출신의 승리자이며 메인보컬 쌍두마차 중 한명이에요.

나중에 더욱 성장하는 가수가 될 것 같아요.

앞으로 예능, 음악방송, 드라마에도 자주 보고 싶네요.

 

 

평소에 매운 음식을 좋아한다고 해요. 주변에 매운 걸 못 먹는

사람들 뿐이라서 같이 먹을 사람이 없다고 하네요.

귀여운 외모에 매운음식도 잘 먹고 반전매력이에요.

긴머리 스타일과 단발머리 스타일랑 다른 사람같아요.

각기 다른 매력으로 넘넘 귀엽고 이뿌네요. ㅎ

 

 

드라마에도 출연했어요. 드라마 출연작은 투 제니, 크리미널 마인드,

벼락맞은 문방구 시즌2, 응답하라1994 등이 있어요. 드라마 투제니는

두 얼굴을 가진 싱어송라이터 에일린 역을 맡아 악역을 보여준다고 해요.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넘넘 궁금하네요.

귀여운 이미지에서 어떤 악역 연기가 넘 기대가 되네요.

 

 

청순한 외모와 귀여운 비주얼, 수준급의 가창력 등 다양한 매력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엔씨아!

앞으로도 좋은 음악과 좋은 연기로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