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로제

 

로제

 

로제의 본명은 박채영이며 1997년 2월 11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21살이에요. 

오클랜드 출생이며 국적은 대한민국, 뉴질랜드이에요.

키는 168cm이며 몸무게는 46kg이에요. 별자리는 물병자리이며 띠는 소띠이에요.

가족은 부모님, 언니 박지영이 있어요.

소속사는 YG 엔터테인먼트이며 소속그룹은 블랙핑크이에요. 포지션은 메인보컬, 리드댄서이예요.

별명은 와인, 챙이, 로챙, 다람쥐, 파스타, 쨍쨍이, 포복돌, 용감이, 챙멍크, 챙설모이에요.

블랙핑크 로제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게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YG엔터테인먼트의 4인조 걸그룹 블랙핑크의 멤버이며 메인보컬과

리드댄스를 맡고 이써요. 귀엽고 순수한 성격을 지녔어요.

카리스마있는 외모와 음악깡패로 음색이 좋아요.

 

 

1997년 2월 뉴질랜드 오클랜드에서 태어났으며 8살 때

호주로 이민을 갔어요. 엘버른에서 성장했으며 호주에서

YG엔터테인먼트 오디션으로 7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1등으로

합격했어요. 16살부터 연습생 생활을 시작했어요.

16살 때 한국으로 와서 거주를 했어요.

 

 

과거도 지금이랑 똑같으며 넘넘 이뻐요. 크고 긴눈에 오똑한 코,

도톰한 입술이 매력적이에요. 다양한 매력이 있네요.

그리고 독특하고 매력적인 음색을 가졌어요.

블랙핑크 메인보컬로 독특하고 관능적인 음색이 주무기라고 해요.

한편으로는 유리알처럼 맑고 선명한 목소리를 가지고 있어요.

 

 

음역대가 넓은 편이라서 뛰어난 가창력을 가지고 있어요. 라이브실력도

안정적이며 돋보이는 노래실력이에요. 댄스를 하면서도 안정적이게

라이브를 소화하고 있어요. 고음을 낼 때는 섹시한 음색과 독특한

숨을 내뱉는것처럼 정말 매력적이에요. 성량이 단단해요.

관능적인 리듬감과 끈적하고 섹시한 음색이 돋보이네요.

 

 

춤선이 눈에 뛰며 무대 매너가 좋아요. 절도감있는 춤선이에요.

학창시절 때 치어리딩을 했다고 해요. 덤블링 등 군무가 가능하다고 해요.

카리스마모습이 무대에서 더욱 빛이 나요.

 

 

부드러운 외모와 졸린듯한 눈매가 특징이에요. 눈매가 섹사하고

차가우면서 도도해보여요. 날카로운 눈빛이 독보적이에요.

금발머리 등 염색한 헤어스타일들이 다 잘 어울려요.

근데 입술이랑 코는 앙증맞고 귀여워요. 상반된 이목구비가 조화롭게

잘 어울려요. 체형은 가늘고 휜칠해요. 작은 얼굴에 팔다리가 길어요.

그래서 비율이 아주 좋으며 옷핏이 좋아요. 옷입는 센스도 좋네요.

 

   

 

허리가 매우 가늘어요. 허리라인 비현실적이며 큰 키와 스키니한 몸매로

난해한 의상도 잘 소화를 하고 있어요. 살이 잘 안찌는 체질이고 운동도

싫어한다고 하네요. 정말 대단하네요. 몸매도 얼굴도 넘 매력적이에요.

말투는 귀엽고 깜찍한 말투를 가지고 있어요.

 

 

8살때부터 호주에서 자라서 호주식 영어를 사용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해요. 부모님은 한국인이시며 부모님은 호주에 거주 한다고

해요. 로제는 한국국적을 가졌으며 한국에 대한 애정과 자부심이 많아요.

국적은 뉴질랜드, 한국 이중국적을 가지고 있어요.

 

 

무대에서나 화보, 뮤직비디오에서는 카리스마가 넘치지만 실제로는

수줍음을 많이 카고 푼수끼가 많다고 하네요. 가끔은 넘치는 자신감으로

블랙핑크에서 왕허세를 담당하고 있다고 해요. 넘 귀여운 성격이에요.

 

 

좋아하는 음식은 김치찌개이며 또 그림그리기와 연습일 가는것, 과일,

초승달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기타 연주 실력도 수준급이라고 해요.

다방면에서 재주가 많아요. 색깔은 보라색과 핑크색을 좋아한다고 해요.

상큼한 향과 은은한 꽃향도 좋아하는 향이라고 하네요.

 

 

운동은 싫어하지만 산책을 좋아하고 취미는 꽃꽃이이에요.

다람쥐처럼 볼살이 넘 귀여워요. 무대에서는 카리스마있는 로제지만

평소에는 넘 귀여운 성격이며 섹시한 매력 등 여러 매력이 넘쳐요.

앞으로도 좋은 음악과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