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수아

 

홍수아

 

홍수아의 본명은 홍근영이며 1986년 6월 30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32살이에요.  키는 166cm이며 몸무게는 44kg, 혈액형은 O형이에요.

별자리는 게자리이염 띠는 범띠이에요. 가족은 부모님, 남동생이 있어요.

학교는 수원영신고등학교. 건국대학교 영화예술학과이에요.

소속사는 드림티 엔터테인먼트이며 데뷔는 2003년 패션잡지 쎄씨 모델이에요.

배우 홍수아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게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한국의 배우이며 데뷔는 잡지 쎄씨 전속모델로 데뷔했으며 연예계

활동을 했어요. '두산 베어스'의 광팬이라고 해요.

시트콤 논스톱 5에 출연했으며 2013년도 이후부터는 중화권 위주로

활동했어요. 중국에서 성공적인 활동을 한 것 같아요. ㅎ

 

 

과거 모습인데 과거에도 넘넘 이뻤네요. 무쌍의 매력있고 아름다워요.

청순한 이미지가 돋보이네요. 지금은 화려하고 미녀의 이미지이며

지금이나 과거나 다른 매력으로 두 모습 다 넘넘 예뻐요.

 

 

시구로 유명하며 영웅호걸에서 밝힌 바로는 최고구속이 85km/h

나온다고해요. 엄청나게 빠른 속도라고 해요. 대단하네요. 운동신경이 좋은 것 같아요.

작은 얼굴에 팔다리는 길어서 비율이 아주 좋아요. 그래서 옷핏이

좋으며 옷입는 센스도 좋네요. 화려하고 공주같은 스타일도

잘 어울리고 편하고 자연스러운 스타일도 잘 어울리네요.

 

 

드라마 출연작은 논스톱5, 101번째 프러포즈, 하늘만큼 땅만큼, 내사랑

금지옥엽, 남자를 믿었네. 강철본색, 대왕의 꿈, 온주량가인, 억만계승인이

있으며 예능 프로그램은 쇼 음악중심, 해피선데이, 영웅호걸, 트레져 헌터 등이 있어요.

영화 출연작은 역모 - 반란의 시대, 눈이 없는 아이, 맬리스, 원령, 연애의 기술,

하늘 위로, 잠복근무, 페이스, 조폭마누라 2, 여고괴담 3가 있어요.

다양한 활동을 많이 했어요.

 

 

홍수아는 드라마 대왕의꿈 이후 5년 만에 컴백이며 오랜만에 연기

활동을 시작했어요. 극중 캐릭터는 미국 유학파 커리어 우먼이며

똑똑하며 미모까지 겸비한 여자이며 가족의 사랑을 그리워하며 야망을

품게 되는 가슴 아픔 비운의 캐릭터라고 해요. 이번 캐릭터를

어떻게 소화할지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고 하네요.

 


 

정말 눈이 커요. 얼굴에 반은 눈인 것 같으며 얼굴이 이목구비가 가득차

있어요. 깊고 커다란 눈, 오똑한 코, 도톰한 입술까지 여신같은 비주얼을

자랑하네요. 완벽한 비주얼이 돋보이네요. 헤어스타일도 긴머리, 올림머리,

단발머리 어떤 헤어스타일도 잘 소화를 하며 넘 아름다워요.

 

 

깨끗하고 하얀피부이에요. 잡티없는 무결점 피부로 투명하고 좋은 피부이에요.

하얀피부가 여신같은 이미지를 더욱 돋보이게 하네요.

천사같은 마스크인데 이번에 악녀연기를 도전한다고 해요.

그동안의 캐릭터와는 180도 다르며 팔색조 연기변신에 관심이 집중되어 있어요.

 

   

 

이번에 드라마 '끝까지사랑'에서 '단발머리스타일'로 변신했어요.

정말 잘 어울려요. 초록색 원피스, 커다란 귀걸이, 빨간 립스틱으로

화려한 스타일링으로 넘넘 아름다운 모습이 눈길이 가네요.

이번에 드라마에서 본심을 철저하게 숨기고 치밀한 설계를 통해

자신의 야망과 욕심을 실행시켜나가는 강세나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넘넘 기대가 되네요.

 

 

드라마 '인형의 집' 후속으로 끝까지 사랑은 이영아, 정소영, 강은탁, 심지호,

박광현, 정소영, 한기웅, 이민지 등등이

출연한다고 해요. 지극히 사랑했지만 어쩔 수 없이 이별한 이들이

일생 하나뿐인 사랑을 지켜내고 끝내 행복을 찾아가는 사랑과 성공

스토리를 품은 가족 멜로 드라마라고 해요. 드라마에서 이영아와

불꽃 튀는 갈등을 보여준다고 하는데 넘 궁금하네요.

하지만 현장에서는 서로를 배려고 살갑게 챙기며

우정을 쌓아가고 있다고 해요.

 

 

핑크색옷으로 핑크공주같아요. 공주같고 여신같은 스타일이 정말

잘 어울려요. '인스타그램'가보시면 일상 패션사진들과 셀카 사진들이

많아요. 보는 재미가 있어요. 이번에 변신한 단발머리 스타일 사진도

많아요. 드라마 컴백으로 더 많은 사진 기대가 되네요. ㅎ

 

 

이번에 악년연기로 연기변신을 도전하는 배우 홍수아!

이번 드라마도 대박나길 바라며 더욱 사랑을 많이 받기를 바래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화이팅!!!

 

홍수아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