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채연

 

정채연

 

정채연은 1997년 12월 1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20살이며

전라남도 순천시 출생이에요.  국적은 대한민국이며 별자리는 사수자리, 띠는 소띠이에요.

키는 166cm, 몸무게는 48kg이며 혈액형은 A형이에요. 가족은 부모님, 언니 정시연이 있어요. 학교는 경인 교대 부설초등학교, 평촌중학교,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방송연예과이에요.

소속사는 MBK 엔터테인먼트이며 소속그룹은 DIA, I.O.I,빈챈현스S이에요.

포지션은 센터와 서브보컬이에요. 별명은 딩체연, 챈, 챈카쥬, 악성하트충, 엔딩요정, 똑채연,노량진 핵미모, 인간벛꽃 등이 있어요.

정채연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게요.한번 보시구 가세요~

 

 

8인조 걸그룹 DIA의 멤버이며 기희현과 프로듀스 101출연을 위해

탈퇴 후 복귀했어요. 포지션은 센터와 서브보컬을 담당하고 있어요.

다이아 잠정 탈퇴전에는 애교담당이랑 막내를 맡았어요.

'프로듀스101'에 최종 11인에 선발되어 '아이오아이'에 합류했어요.

 

 

과거 졸업식 모습인데 지금이랑 완전 똑같으며 넘넘 이뿌네요.

청순하고 상큼한 비주얼을 자랑해요. 아이오아이 덕분에 다이아 멤버들

중 인지도가 가장 높아요. 다방면에서 활동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어요.

바쁜 활동에 살이 많이 빠졌어요.

 

 

생얼인데 메이크업을 한 모습이랑 똑같아요. 넘 이쁘며 청초하고 청순한

이미지이에요. 민낯에도 무결점 피부가 돋보이네요. 하얗고 투명한

피부예요. 투명하고 하얀피부로 유명해요. 청순한 이미지에

좋은 매력포인트이에요.

 

 

아이오아이에서 '김도연'과 '주결경'과 함께 비주얼 삼대장이며

연습생이 뽑은 비주얼 순위에서도 주결경에 이어서 2위를 했어요.

뛰어난 비주얼을 자랑하며 인지도가 급상승하면서 센터로 급부상했어요.

 

 

아이오아이에서 채연은 엄마처럼 잘 챙겨주는 언니면서 은근 무서운

구석이 있다고 해요. 일상에서는 상당히 엄격한 성격인 듯 하네요.

원래 성격이 얌전하고 조용한 편이라고 해요. 여러모로 잘 챙겨주는

착하고 좋은 성품을 가진 것 같아요. ㅎ

 


 

드라마와 예능에도 많은 활동을 하고 있어요. 굉장히 많은 스케줄을 소화

하고 있어요. 드라마 '혼술남녀'에서 조연인데도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존재감을 나타냈어요. '노량진핵미모'로 미모와 연기도 좋은 평가를

받았어요. 드라마 '같이살래요'에서는 장미희 아역으로 존재감을

빛냈어요. 앞으로 연기자로 더욱 기대가 되네요.

 

 

드라마 출연작은 같이 살래요, 아이엠, 다시만난세계, 109 별일 다있네,

혼술남녀, 달콤한 유혹이 있어요. 영화 출연작은 라라가 있어요.

예능 출연 프로그램은 슈가맨, 히든싱어, 아는형님, 먹고자고먹고,

정글의 법칙 등이 있어요. 다양한 활동을 많이 했어요.

 

 

학창 시절에는 공부를 열심히 했다고 하네요. 고등학교 때 수학 성적은

2등급을 유지했다고 해요. 특유의 매력으로 여성팬들에게 인기가 많으며

인기투표에서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어요. 반려견은 머라와 몽이라는

이름을 가진 강아지를 키우고 있어요 강아지 종류는 포메라니안과

푸들이라고 해요.

 

   

 

음식은 짠음식을 안 좋아하고 초콜릿처럼 단음식 또는 매운 음식을

좋아한다고 해요. 청순한 이미지에 다르게 주당이라고 해요. 화보촬영

전날에 소주 반병 먹고 자면 사진발이 잘 받는다며 좋아한다고 말했어요.

다양한 매력이 있어요. 정말 멋져요. ㅎ

 

 

길고 큰 눈에 오똑한 코, 도톰한 입술, 하얀피부 등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해요. 얆은 허리도 매력포인트이며 흑발머리 편안한 패션 스타일이

잘 어울려요. '인스타그램'에서 일상 사진을 보는 재미가 있어요.

 

 

드라마 '투 제니'에서 반전 매력으로 캐릭터 권나라 역을 맡았어요.

영화 라라랜드, 비긴어게인 등 처럼 음악을 주제로한 뮤직드라마이에요.

어떤 드라마를 보여줄지 넘넘 궁금하네요. 

청순한 미모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정채연!

앞으로도 좋은 음악과 좋은 연기로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