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창섭

 

이창섭

 

이창섭은 1991년 2월 26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27살이며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출생이에요. 가족은 부모님, 여동생 이정은이 있어요.

키는 178cm이며 몸무게는 64kg, 혈액형은 O형이에요. 별자리는 물고기자리이며 띠는 양띠이에요. 학교는 화홍초등학교, 수성중학교, 삼일상업고등학교,호원대학교 실용음악학부이에요.소속사는 큐브 엔터테인먼트이며 소속그룹은 비투비이에요.

포지션은 리드보컬이며 별명은 야섭, 흥섭, 차푸소푸, 섭매또, 미얀봇, 흰뽀송이, 음악깡패, 도입부요정, 섭카사, 이탕겁,섭시앙, 갭섭, 섭포우 등등이 있어요. 

비투비 창섭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게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7인조 보이그룹 비투비의 멤버이며 포지션은 리드보컬이에요.

뮤지컬에도 활동중인 뮤지컬배우예요. 매력적인 음색과 진지한 모습으로

무대에서 카리스마를 보여줘요. 하지만 무대밖에서는 비글미로 완전

활발한 모습을 보여줘요. 다양한 매력이 많아요. ㅎ

 

 

과거모습인데 넘넘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통통한 볼살이 넘 귀엽네요.

어린아이지만 잘생기고 훈훈한 외모가 돋보이네요. 지금의 얼굴이 보여요.

3000 : 5의 경쟁률을 뚫고 호원대 실용음악과에 입학했다고 해요.

남자는 딱 두명이 붙었는데 같은 그룹 멤버인 임현식 다른 합격생이라고 해요.

대단한 인연인 것 같아요. 둘다 넘 멋지네요. ㅎ

 

   

 

지금은 믿기지 않지만 데뷔초에는 낯을 많이 가려서 철벽남이라는

별명이 있었다고 하네요. 애교스럽고 활발한 모습이 보이는데

실제 팬들이 보는 성격은 무뚝뚝하다고 하네요. 반전매력이에요.

연습벌레이며 엄청난 노력을 했다고 해요. 지금의 매력적이고 호소력이

짙은 목소리는 꾸준한 연습의 결과라고 하네요. 대단하네요. ㅎ

 

 

꾸준한 연습과 노력으로 끊임없이 실력을 갈고 닦았다고 해요. 감정표현

에도 능숙하고 지금의 어마무시한 보컬로 성장했다고 하네요. 정말

연습벌레인것 같아요. 많은 연습을 한 것 같아요. 노래연습을 늦게까지

하는 일이 많아서 틈만 나면 잠을 많이 잔다고 해요.

 

 

성격은 4차원에 장난끼가 많아요. 장난을 잘 치고 엉뚱한 짓도 많이 해요.

하지만 깊게 파고 들면 신중한 모습과 진중함을 볼수 있어요.

혼자 여행가는 것도 좋아하고 사색도 즐긴다고 하네요.

활발한 모습과는 다른 모습이 많은 것 같아요.

 


 

보컬은 주로 도입부나 브릿지, 마지막 소절을 부른다고 해요. 감정표현의

달인이며 특색있는 숨소리가 섞인 끝음 처리가 매력적이에요.

별명으로 도입부요정이라 부리며 매력적인 목소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가창력이 뛰어나며 무대퍼포먼스도 훌륭해요. 요즘에는 뮤지컬에도 참여하고

보컬 트레이닝 받아서 성량이 더 늘었다고 하네요.

 

 

댄스는 가볍고 부드럽게 잘 추며 동작 자체를 잘 살린다고 해요. 동작을

끊어서 추며 춤선이 넘넘 이뻐요.

드라마에도 출연한 적이 있어요. 드라마 엠넷 몬스타에서 그룹 맨인블랙

멤버 화인 역을 맡았어요. 예능 프로그램 출연작은 복면가왕, 미래일기,

정글의 법칙, 듀엣가요제, 배틀트립, 수요미식회 등등이 있어요.

 

 

 

 

뮤지컬 출연작은 꽃보다 남자에서는 도묘지 츠카사역을, 나폴레옹에서는

뤼시앙 역을, 에드거 앨런 포에서는 에드거 엘런 포 역을 맡았어요.

뮤지컬 도그파이트 센프란시스코에서의 하룻밤에서는 버드레이스 역

맡았어요. 뮤지컬에도 많이 출연했어요. 다재다능한 모습이 많아요.

 

 

여드름을 빨간 친구들이라고 부른다고 하네요. 넘 귀여워요. 데뷔 초에는

빨간 친구들때문에 메이크업이 오래걸렸다고 하네요. 지금은 그친구들은

없어진 것 같아요. ㅎ 평소 커피를 많이 마시며 하루에 3잔씩 마신다고

해요. 커피를 19살부터 마셨다고 하네요. ㅎ

 

 

왼손잡이라 글씨를 손에 밀려 뭉개지는 것을 방지한다고 고무장갑을 끼고

여자친구에게 편지 쓴적이 있다고 해요. 그리고 화가 났을 때는 그냥

아무것도 안하고 한곳만 바라보며 감정을 갈무리하면서 기다린다고 해요.

 

 

지금까지 여러 헤어스타일을 했어요. 어떤 스타일이든 잘 소화를 하며

멋진 모습을 보여주네요. 매력적인 특유의 보이스와 매력적인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비투비 창섭!

앞으로도 좋은 음악과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